정보가득한 Blog

하체비만다이어트 2주 10kg 감량한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하체비만다이어트 2주 10kg 감량한 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31. 18:57

하체비만다이어트 2 10kg 감량한 후기!




안녕하세요~ 태어날때부터 통통한 하체 때문에

돼벅지라고 놀림받다가 하체비만다이어트로

꿀벅지 소리 듣고있는 1人입니다ㅋㅋ

저도 하루 기본 8시간은 앉아 있는 직장인으로서

많은 직딩분들에게 정보 나눠드리려고 왔어요!




우선 저는 상체는 날씬한 편이었는데 하체가 정말

고도비만급으로 뚱뚱했어요..

하체비만다이어트라고 유명한것도 여러가지 해봤는데

얼굴이나 상체살만 빠지고 하체살은 죽어도 안빠지더라구요ㅠㅠ

운동은 하면 할수록 근육 붙어서 단단해지고..

최후의 수단으로 선택한게 다이어트식품 이었어요




저는 주로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많이 찾아봤는데요

전체적으로 후기가 괜찮은게 샹떼꼬르더라구요!

알고 보니까 홍진영씨가 직접 먹는다고 해서

완전 유명한거더라구요ㅋㅋ




우선 상담신청 남기고 상담받아봤는데

이게 칼로리컷팅이라고 해서 먹은 칼로리를

3분의1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식단조절이나 운동은 필요 없다고 했는데

빠른 시간에 많은 효과 보고 싶어서

먹는 양도 줄이고 저녁은 아예 굶었어요!

운동은 오히려 근육 붙을거 같아서 안했구요..ㅋㅋ

어쨌든 저는 그렇게 2주동안 10kg 빠졌는데요

겉보기에는 거의 15kg정도 빠져 보인대요..ㅋㅋ

상체는 원래 살이 별로 없어서 변화가 그닥 없는데

하체가 많이 빠지니까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하체비만이었을때는 옷태도 안살고 무슨 바지를 입던

뚱뚱해 보여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요새는 스키니도 엄청 입고 짧은 치마도 입고다녀요ㅋㅋ

진작 샹떼꼬르로 하체비만다이어트 시작할걸 그랬어요..

 

그럼 저는 마지막으로 하체비만다이어트

상담받을 있는곳 정보 알려드리고 후기 끝낼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서 알아보시길 바래용~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