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다이어트 샹떼꼬르 실제후기 남기고가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단기다이어트 샹떼꼬르 실제후기 남기고가요~

쵸로로쵸파 2016. 8. 31. 18:02


단기다이어트 샹떼꼬르 실제후기 남기고가요~



갑자기 살빼야되서 

1달 정도 남아서 혼자서 이방법 저방법해보다
요즘 괜찮은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다가
단기다이어트 성공해서
호호 여름이 두렵지 않답니다 :)


제주도 놀러가서 찍은사진 V_V
저 하얀색 원피스 입고싶어서 
미리 사뒀었는데 단기다이어트 하고나서
안들어가던 옷이 쑥 ! 하고 들어가서
제주도에서 내내 저옷만 입고 사진찍었어요 ~


샹떼꼬르가 진짜 식이조절 때문에
스트레스도 안받구 
그냥 평상시 밥먹는거 처럼 먹고 
식후에 샹떼꼬르만 한포씩만 물에 타먹으면되서
진짜 간편하고 좋았어요


특히 회사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뱃살이 유난히 늘어났었는데
샹떼꼬르가 복부지방도 잡아줘서 진짜 뱃살 많이 빠졌어요
내뱃살 어디갔나 몰라요 ㅋㅋㅋ
복근 만들어 보려고 요즘 윗몸일으키기 100개씩 하고 자요 ~
여전이 몸매는 유지중이구요 제가 걸어다니는 샹뗴꼬르 실제후기예요 진짜 ^_^ 


샹떼꼬르 먹으면서 
양심적으로 하루에 30분은 꼭! 운동해줬더니
그래서 그런지 효과가 더 좋은거같아요
아직까지도 버릇이되어서
운동은 꾸준히 하고있죠 !


다이어트 성공전에는
제가 이렇게 샹떼꼬르 실제후기를
남길꺼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
특히 좋았던게 상담해주시는 분이
같이 옆에서 독하게 맘먹고 다이어트 할 수있게
플랜도 짜주고 도움이 너무 많이됬어요~
혼자했으면 ㅜ 진짜 의지박약인 다이어터였던
저는 실패했을지도 ...


진짜 곧있으면 여름이자나여
언니들 진짜 살빼니깐 인생이 달라진 기분이예요 ㅎㅎ
주변에서 시선도 달라지고 진짜 너무 좋아요
곧있으면 여름인데 같이 살빼서 비키니도입고 이쁜옷도 입어요 ~
의지가 약하거나 식단조절이 힘들어서 다이어트 자신없으면
샹떼꼬르 도움받아보면 좋을듯! 진짜 초강추하고 가요
언냐들도 저처럼 샹떼꼬르 실제후기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