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홍진영다이어트로 대박성공!! 본문

◎다이어트후기2

홍진영다이어트로 대박성공!!

쵸로로쵸파 2016. 8. 31. 18:13


홍진영다이어트로 대박성공!!




요즘 너무 더워서 죽겠어요~

오늘 저녁에 또 약속 있어서 치맥한잔 하기로 했네요~ㅋㅋㅋ 

하지만 저는 걱정없어요

요즘 요게 톡톡히 제역할을 해주고있어서 걱정없거든요~~ㅋㅋㅋ




사실 한창 sns에서 홍진영다이어트가 핫해서 뭔가 하고 봤더니

식후에 한포씩만 먹어주면 되는 식품이더라구요

한약다이어트도 해볼까 했는데 먹기도 힘들것 같고해서..

포기했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상떼꼬르는 먹는데 불편한게 전혀없고

식후에 한포씩만 먹어주면 체지방 감소가 되면서 배변활동을

도와준다는 사실!!




제가 엄청 움직이는걸 싫어하고 운동을 싫어해서ㅠㅠ

엄마는 절대 저 살 못뺄거라고 하셨어요..

그만큼 게으르다 보니 만성변비가 성인이 되고나면서부터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확실히 운동량이 없으니 장기능도 저하되고

일할 때 책상에만 앉아있다 보니 평일은 거의 활동량도 없구요...




그래서 항상 변비가 걱정이었는데 홍진영다이어트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는 성분으로 배변횟수와 배변량을 효과적으로

좋게 해줘서 좋은거같아요 ㅎㅎㅎ

사실 이름이 너무 난해하고 낮설어서 뭔가 했는데

식약처에서 인정받는 기능성소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옥수수 전분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식이섬유라니 몸에 무해한 좋은약 맞죠~?

실제로 저도 똑같이 밥먹고 쌍떼꼬르 한포 먹었을뿐인데 바로 화장실로

직행해서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보통날은 저녁을 쌍떼꼬르를 플레인요거트나 두유에 타서 먹으면서

포만감을 채워줬구요 !! 그렇게 하다보니 금방금방 체중도 감량했고

나중에 보건소에서 인바디 재면서 안 사실이지만 5주정도 쌍떼꼬르만 식후에

한포씩 먹었을 뿐인데 체지방만 -6kg정도 감량됐다는 사실!!

왜 그렇게 힘들게 다이어트 했었을까 싶더라구요 ㅠㅠ




처음에 홍진영다이어트를 알게되고 알아볼땐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

식품이라는걸 느꼈지만 그래도 막상 해보니 효과도 좋았고!

요요방지까지 되고 간편하게 살을 뺄수있어서 정말 대만족이에요

저는 지금도 먹고있고 계속 감량 진행중이에요 ㅋㅋ

온라인으로 상담을 무료로 받을수도 있으니 쌍떼꼬르 홈페이지도 한번

들어가셔서 이것저것 물어보시는것도 좋으실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변비가 심해서 몸이 무거우신분들이나 단기로 다이어트 하실분들 완전 강추합니다!!

 

[샹떼꼬르 1:1 무료상담 신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