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 백퍼리얼 실제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 백퍼리얼 실제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10. 19:36
다이어트 백퍼리얼 실제후기!

요즘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다시금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계신데영!!

저 역시 요번에 다이어트 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니 홍진영 다이어트로
유명한 샹떼꼬르가 실제후기가
많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

후기가 참 좋아보인다는 말에
 저도 샹떼꼬르 직접 구매했는데용
그동안 실제후기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한달동안의 변천사를 공개합니다!

그동안 샹떼꼬르 후기를 찾으셨다면
솔직한 백퍼리얼 후기를 알려드려요 :)






저는 뚱뚱!!! 한 편은 아니였지만
덩치가 커서 늘 떡대가 좋다라고 불렸답니다..ㅜ
그래서 늘 스트레스 였기도 했고
봄이나 여름에 당당히 샤랄라한 원피스와
당당한 비키니를 입고 싶어도 시도도 못했구요
늘 무채색의 칙칙한 옷으로 무장을 하고 다녔답니다!





워낙 근육형인 다리 덕분에 생애 딱 한번
여리여리한 몸매 만들어보자! 라는 마음을 가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구요~
운동만으로는 살이 안빠지고 계속 근육만
만들어 진다고 하길래 친구들이 많이 한다는
다이어트 식품의 도움도 조금 받기로 했습니다 ㅋㅋ






제가 한달간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준
샹떼꼬르!!!!!

연예인 홍진영씨가 요걸로 살빼서
더욱 화제가 됐었죠?
하지만 찾을때마다 샹떼꼬르 후기를 찾긴
힘들었는데 제가 도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상담받고 알아본 후 구매를 했답니다.




처음엔 요것만 먹어도 살이 빠진다는 말을
뻥으로 생각하고 아니기만 해봐라 생각했는데!!
상담할때 언니와 체질, 생활습관, 식습관 등
상담하고 알려주신데로 생활하니
정말 일주일만에 5kg 감량 쉽더라구요ㅋㅋㅋ

샹떼꼬르 후기 알아볼때
진짜 빠지는게 눈에 보인다고 했는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턱선이 선명해 지는게 보여요b





그동안 다이어트하면서 굶거나 운동을
너무 해서 빈혈기도 온 적이 있는데
샹떼꼬르는 굶지 않고 삼시세끼를 다 챙겨먹으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건강적으로도 좋았구요!

그러기때문에 살뺄때 가장 적이였던
요요현상도 오지 않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핵.이.득







샹떼꼬르 후기를 쓰면서
진짜 하나 꼭 알려드리고 싶었던게
솔직히 덩치도 있고 통통뚱뚱의 경계선에 있을땐
늘 편하고 무채색의 옷만 찾아다녔거든요ㅜ
그래서 청바지+후드(or 맨투맨)이 많았는데
요번에 샹떼꼬르로 살빼고 난 뒤로는
하늘하늘하고 여성스러운 옷들도 잘어울리는
몸매가 됐구요 ㅋㅋㅋㅋ
한번도 못입었던 원피스들도
이젠 당당히 도전할 수 있게 됐답니다 ^.^v







진짜 저처럼 샹떼꼬르 후기로
효과보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혹시나 살빼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은
제가 알아보면서 가장 괜찮았던 곳 알려드릴테니
지금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올 여름은 비키니 도즈어언!!!!! 합시당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