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달만에 12kg감량! 본문

◎다이어트후기2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달만에 12kg감량!

쵸로로쵸파 2016. 8. 1. 16:35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달만에 12kg감량!







안녕하세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중에서 
가장 많이들 궁금해하는 샹떼꼬르로 다이어트 성공하고
후기 쓰는 것을 깜빡했었네요 ㅠ
그래서 어제 생각날때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후기 적으려고
부랴부랴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알아보시는 분들중에
샹떼꼬르 모르신 분들 거의 없으실거예요
제 친구는 전에 커피숍에서 수다떨다가 
다이어트 이야기나왔는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름이 기억 안났는지
홍진영이 먹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새해에 다이어트 꼭 성공시켜 보이겠다고
매일 2시간 정도 독하게 운동을 했었는데요
이게 근육 키우려고 하는 운동이 아니잖아요 ㅠ
먹는것도 덜 먹으면서 하다보니까
체중 감량은 커녕 체력도 떨어지고
직장에서도 졸아서 혼나는 일이 많아졌구..
암튼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답니다 ㅜ







저희 회사에서 직장 동료분께서
식후에 꼭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인 요것을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뭐 드시는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이게 그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중에 명약! 샹떼꼬르였네요!






가격대가 좀 있다고 들은적이 있어서
가격 좀 비싸지않냐고 물어봤는데
넷상에서 무료로 상담신청하고 구입하게되면
좀 더 괜찮은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시면서
무료상담신청 하는곳 알려주셨어요 :)






한달동안 꾸준히 먹었더니 12kg 감량을 했고
 다이어트 성공을 하니까 요요올까봐 걱정 좀 했었는데 
요요없이 지금까지 40kg 후반대 유지중이랍니다 :)

제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곳 아래에 공유해놨어요~
자세히 알아보실분은 무료로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D
▼ 클릭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