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샹떼꼬르 실패 성공은 하기 나름♡ 본문

◎다이어트후기2

샹떼꼬르 실패 성공은 하기 나름♡

쵸로로쵸파 2016. 7. 11. 18:33

샹떼꼬르 실패 성공은 하기 나름♡




지금까지 좋다는 다이어트 방법이란
방법은 다 시도해봤던 제가 드디어 제대로
2달만에 16kg까지 빼고 인증 후기 남기러 왔답니다♥

그동안 다른분들이 올리시는 샹떼꼬르 실패 후기나
성공후기 보면서 엄청 걱정도 많이 하고
용기도 많이 얻었었는데 드디어 저도 요요없이
세달차 접어들어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보네용 ㅎㅎ









우선 제가 살빼기 직전 몸무게를 공개..하자면
우선 키는 큰편 168cm 정도에 67.9kg
딱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을때 였던거 같아요
원래 키가 좀 큰편이라 살이 좀 쪄도 그렇게 심하게
티가 안났었는데 60후반대를 찍으면서 부터는
뱃살이랑 팔살 안보이는 부위들에 살이 얼마나 붙던지..ㅠㅠ
전에 입던 사이즈도 M에서 XL로 바꼈을땐
진짜 충격..
솔직히 전 다른것보다 옷사이즈에 충격받아서
샹떼꼬르 시작한 것도 있어요 ㅠㅠ





(살빼기 전 통통이 시절)



원래는 다른것도 해볼까 많이 생각해봤었는데
요즘에 후기 보면 샹떼꼬르 실패니 뭐니 얘기는 많아도
확실히 뺀사람들도 많고 지금까지 본것 중에선
제일 성분도 괜찮아 보이고 특히 샹떼꼬르 먹었던 사람들 중에서
거의 80%는 10kg정도까지 뺀다는 얘기보고
오오 이거다 싶어서 시작했던것도 있어요 ㅋㅋ

사실 샹떼꼬르 실패담 찾아볼때만 해도
몰랐는데 막상 성공한 사람들 후기보면
확실히 무조건 이거에만 의지하는것보단
살빼는데 확실한 도움을 주는? 정도로 보고
식단조절이나 적당히 움직이면서 해야 효과 제대로 본다고 해서
저도 딱 두달안에 끝낸단 각오로 시작했답니다



샹떼꼬르 처음 먹었을땐 맛도 진짜 없어서..
무슨 가루약 먹는 느낌?? 그 이후로 먹기 싫었는데ㅠㅠ
그래도 산게 아까워서 다른분들 먹은 후기 보니까
다들 요거트나 물에 타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먹어도보고 타먹어도 봤었는데
개인적으론 요거트가 제일 좋은듯!!
샹떼꼬르는 요거트랑 먹으면 그나마
요거트맛이 강해서 잘 안느껴져요..



혹시라도 샹떼꼬르 돈도 다 냈는데 실패하긴 싫어서
두달 내내 도와주는 상담사 언니랑 계속 연락하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이랑 성공비법같은거
계속 물어봤던거 같아요 ㅋㅋ
그러면서 양심상 야식은 안먹구 저녁양도 좀 줄였었어요
그랬더니 한달정도 됐을때 몸무게 재니까 거의 7kg까지
빠져서 그때부턴 이거다 하고 신나서
상담사 언니한테 자랑하고 한달차 이후부터는
집에서 하는 운동같은것도 병행해가면서 했어요~!!

원래는 집가서 쉬기 바빠서 운동 거의 안했었는데
샹떼꼬르 먹으면서 음식양조절이랑 간단한 운동이라도
해주면 효과 훨씬 좋다길래 한달차 효과보고
귀가 팔랑팔랑해진 전 ㅋㅋㅋ 상담사 언니가 말해주는건
모든게 법이다라고 생각하며 들었답니다ㅋㅋ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두달 딱 빡시게 해줬더니
드디어 빛을 봤잖아요
신나가지고 인증샷 다 찍고
아직 목표했던 49키로까진 좀더 남았지만
그건 금방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ㅋㅋ








그동안엔 샹떼꼬르 실패할까 걱정되서
제대로 시작도 안해봤었는데 사람이 급해지니
뭐든 하게 되네요 ㅋㅋ
그래도 두달 열심히 챙겨먹고 레베가 운동동영상도
시간있을때마다 따라해줬더니 그것도 도움이 되긴했겠죠??
혹시 저처럼 하기도 전에 실패할까봐 걱정인 분들 있을까봐
제가 했던 방법 그대로 적어봤구요
저한테 개인적으로 상담받은데 물어보는 분들 있어서
쪽지 주시길래 후기에다가 같이 남겨놓고 갈게용
상담사 언니한테 후기 남긴다고 했더니
이쪽으로 남기면 혜택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셔 공유해요 ㅋㅋ
이번 겨울엔 무조건 빼서 올 여름 미리 준비해봐요 :)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