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홍진영 다이어트 후기 착한가격 공유! 본문

◎다이어트후기2

홍진영 다이어트 후기 착한가격 공유!

쵸로로쵸파 2016. 7. 7. 18:13

홍진영 다이어트 후기 착한가격 공유!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라고 하잖아요
자기를 가꿔야 나 스스로 자신감도 가지게 되고
남들 앞에서의 태도나 그 사람들이 저를
대하는 태도도 달라진다는걸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알게 된거 같아요ㅎㅎ






저도 홍진영 다이어트 하기 전엔
상체보다 발달한 하체.. 하체비만 때문에
스키니진은 커녕 H라인 스커트나 예쁜 옷들은
평생 못입어보는건 아닐까 막연히 생각하곤 했었는데요ㅠㅠ






예전엔 저도 홍진영 다이어트 후기 열심히
찾아보면서 저렇게 할 수 있겠지 생각만 했었는데요

효과가 좋은건 알겠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비싼돈 투자하기엔 혹시라도 돈을 버리는거
아닐까 고민하면서 거의 한달을 미루다
저번에 홍진영 다이어트 후기 찾다가 알게된 곳에서
진짜 착한가격에 샹떼꼬르 받았어요!!ㅎㅎ

전 우선 한달로 계획을 잡고 홍진영 다이어트 시작했는데요!
평소에는 다이어트 한다고 인터넷에서
후기랑 방법 찾아보면서 아무거나 따라하고 했었는데
이젠 상담해주는 분도 있으니 다이어트 방법이나
어려운점에 대해서 도움도 많이 얻고
의지도 정말 많이 된거 같아요 ㅎㅎ

샹떼꼬르가 칼로리 컷팅제라서 다이어트 하면서도
먹고싶은거 안참아도 되는게 제일 좋았어요 ㅋㅋ
워낙 식탐이 많은터라..

먹는건 평소랑 비슷하게 먹긴 했지만
홍진영 다이어트 하는 내내 왠만하면
눕지 않고 자주 움직이면서 활동량을 늘린게
큰 도움 된거 같으니까 참고하세요!!






한달동안 독하게 맘먹고 홍진영 다이어트 한 결과★
제일 고민이였던 하체비만도 없어지고
몸무게도 거의 9kg까지 빠졌어요!!

요즘은 다이어트 전에 입어보고 싶었던
옷들 다 사서 입어보느냐고 용돈은
다 털리고 있지만 ㅠㅠ 기분만은 최고네용

마지막으로 제가 샹떼꼬르 구입 상담받은곳
가져왔으니까 다이어트 동지분들 다같이 퐈이팅해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