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빠르게 성공한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빠르게 성공한 후기!

쵸로로쵸파 2016. 7. 7. 14:40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빠르게 성공한 후기!








이제 정말 2016년이 반 이상이 지나갔네요
올 한해는 잘 하고 계신가용?
올해 제가 가장 잘한 일을 뽑으라면 바로
단기간다이어트에 성공한 건데요
너무 간단하게 성공해버려서 후기까지는 아니지만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이랑 정보 공유해드리려고 왔어용 :)






지금 봐도 답 안나오는 과거사진..
근데 이것도 살이 빠졌을때 사진이란거ㅋㅋ
처음에 살빼자고 마음먹고 5일정도 굶었을때
찍었는데 이때 정말 쓰러질뻔 했었네요ㅠ
정신적으로 엄청 예민해져서 신경질도 엄청내고
몸도 약해져서 빈혈까지 겪었어요
진짜 이글 보시는 분들은 절대 단기간다이어트로
단식 하지마세요..






결국 건강하게 빼자고 마음먹고 단식
그만뒀는데요 폭식한것도 아닌데 살이 더
찌더라구요ㅠ 병원 가서 물어봤더니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그런 거라고 하셨는데요
더이상 살 찌는건 건강에도 안 좋다고 해서
인터넷에 단기간다이어트 가장 믿음직스러운
방법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굶지 않는 것이었는데요
알아보니까 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샹떼꼬르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홍진영씨가 직접 복용해서 유명해졌다나?
어쨌든 이벤트로 가격 혜택 받을 수 있는 곳 우연히
찾아서 상담이나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이벤트 신청했어요






상담받아보니까 딱 제가 원하던 굶지 않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단기간다이어트방법이더라구요!
흔한 다이어트 보조제랑 다르게 성분도
완전 믿을만한 것만 들어있어서 꼭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복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2주치만 주문해봤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2주만에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ㅋㅋ
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이걸 모르고 왜
굶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딱 2주지났을때 8kg 감량했는데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기본 10kg는 감량 하셨더라구요!






제가 몸으로 직접 효과 느끼니까 왜 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샹떼꼬르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ㅋㅋ
다이어트 끝나고 샹떼꼬르 2주치 더 주문해서
폭식한 날에만 한봉씩 먹어주고 있는데
아직까지 요요없고 부작용도 전혀 없네요ㅎㅎ

다이어트는 시작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고 나면
정말 별거 아닌 거 같아요 특히 샹떼꼬르는 더더욱!
식이조절이랑 같이 하면 더 효과 좋다고 하는데
저는 그럴 자신이..ㅎ 어쨌든 저는 마지막으로
제가 샹떼꼬르 가격 혜택받은 곳 정보 알려드리고
후기 아닌 후기 마치도록 할게요~
여기서만 혜택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한번 상담받아보세용! :)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