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샹떼꼬르 실제후기 한달결과 보여드려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샹떼꼬르 실제후기 한달결과 보여드려요

쵸로로쵸파 2016. 6. 28. 14:54


샹떼꼬르 실제후기 한달결과 보여드려요





(한달전 / 살빼기전)



안녕하세용 저번에 샹떼꼬르 실제후기

실험해본다고 딱 한달 빡시게 계획 세우고

진짜 약속 지켜 돌아왔습니다 ㅋㅋ


처음에 이거 한다고 했을때만 해도 다들

되겠냐고 엄청 구박했었는데 ㅜㅜ

지금은 진짜 해낸거 봤으니까 뭐라고 못하죠


여튼 제가 샹떼꼬르 먹으면서

다욧 하기 전후 보여드릴께요





(한달후)




사실 저도 딱 한달플랜으로만 잡았던거라

엄청 무리해서 15키로를 빼겠다 이런건 아니였구요

전 딱 7키로만 빠져도 소원이 없겠다

생각하고 했었어요

샹떼꼬르 실제후기 해보겠다고 상담받았을때도 

미리 한달에 7키로 가능하냐고 확답까지

받고 시작했었어요 ㅋㅋ


원래 좀 의지박약이라..

다욧 시작하고 성공해본 역사가 없는데 ..ㅜ

샹떼꼬르는 따로 도와주는 분이 있으니까

식단조절이나 운동법 따로

걱정 안해도 된다는게 젤편했음!!!


그리고 이거 챙겨먹으면서는 따로 식단조절 엄청

빡시게 안해도 되니까 다욧하면서

먹을걸로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행복했답니다..ㅎㅎㅎㅎ

사실 다들 알지만 다욧하면서

먹을거 못먹는게 제일 서러움..









뭐 여튼!! 한달동안 야식만 빼고 

먹고싶었던건 삼시세끼 챙겨먹으면서

샹떼꼬르 식후마다 먹어주고

한달 7키로 플랜 맞춰서 집에서

삼십분씩 동영상 보면서 운동한게 끝!!


예전엔 샹떼꼬르 실제후기 보면서

절때 안믿었었는데 확실히 사람이 자기가

직접 경험해봐야 믿게 되는거 같아요 ㅋ

저도 솔직히 반신반의하는 맘가지고 했었는데

성공하고 보니까 맹신중


저처럼 한달안이나 단기간에 건강하게

살 빼야한다 싶으면 이렇게 도움받는게

그나마 최고 방법이 아닌가 싶네용


아 그리고 저한테 개인적으로 정보

물어보는 분들 있어서 저도 그렇게까지 자세한건..

저도 도움받고 한거라서요 ㅎ

우선 제가 도움받았던데 남겨놓을테니까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샹떼꼬르 좌표]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