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한달다이어트 나 이걸로 성공했지롱~ 본문

◎다이어트후기2

한달다이어트 나 이걸로 성공했지롱~

쵸로로쵸파 2016. 6. 27. 18:19


한달다이어트 나 이걸로 성공했지롱~




이번에 친구들이랑 일찍 휴가를 써서

외국으로 놀러갔다왔어요.

그런데 동남아로 가게 되니 옷차림도 그렇고

비키니 한번 안입어보면 너무 속상할 것 같아서,

여행가기 한달전부터 한달다이어트해서

지금까지 그래도 잘 유지하고 있어요~





 



다들 한달다이어트 하고 여행간다고 하더니,

저만 유일하게 성공해서

놀러갔다 올 수 있었어요.

그래도 놀러가서는 핫팬츠며 비키니까지 입고

부담없이 아주 맘껏 다이어트 효과

제대로 누리고 왔네요 ㅋㅋ





 



왠만해서 한달다이어트는 힘들다는거 알지만,

그래도 한달이면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좀 했었어요.

그래서 한달다이어트로 할만한 프로그램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먹는것만 잘하면

한달 빡빡하게 해서 효과를 볼 수 있겠다

생각을 해서 다이어트 침도 맞았고

샹떼꼬르도 같이 해서 한달다이어트 효과가

더 커 완벽할 수 있었어요





 



식사는 김선생 같은데서 간이 덜한

김밥이나 덮밥 종류로 먹었고

아침은 현미밥이랑 생선이랑 나물반찬으로

저녁에는 과일쥬스랑 샌드위치 한쪽해서 먹은 담에

샹떼꼬르는 식전으로 해서 미리 먹어뒀어요.


그래야 포만감이 생겨서 덜 먹게 된다고 하길래

먹는 부분에서만큼은 양 조금 줄이고 그랬더니

정말 효과는 좋더라구요

샹떼꼬르가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여짓 먹어본 제품중에서

정말 편하고 좋았었어요.

그게 먹을 때 맛때문에 부담을 갖게 되거나

그러질 않았고 먹을때도 물에 타먹으면

그냥저냥 먹을만해서 더 부담이 없었어요


저렇게 했더니 한달만에 4키로가 빠져서는

몸과 마음이 홀가분하고 활동하는데 힘도 안들더라구요

저는 한달다이어트로 시작을 했었지만

장기간으로 계획 세우고 하기에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특히 먹는거 조절 잘안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서 먹는 부분

고민하는 분들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동안은 한달다이어트라 해서 제품팔고

그러면 거들떠도 안봤는데

샹떼꼬르는 제가 유일하게 거들떠 본 제품이네요

그만큼 쉽고 하기도 편하고 부담이 없고,

오랫동안 하는 다이어트에 부담이 되면

실패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제가 구입했던 곳 알려드릴테니

상담 잘 받으시고 결정하셔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면 좋겠네요




다이어트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