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비반녀 탈출하게한 방법 공유합니당~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비반녀 탈출하게한 방법 공유합니당~

쵸로로쵸파 2016. 6. 20. 16:25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비반녀 탈출하게한 방법 공유합니당~





어렸을때부터 통통한편이라서
다이어트하는게 평생의 일이었어요 ㅠ
어른들은 20살되서 대학가면 살빠진다고 했는데
살만 더찌고 ; ㅎㅎ
그런말 믿은 내가 잘못이지 
뱃살 볼때마다 이놈의 살은 언제빠지나 ...
싶었었는데 이번에 샹떼꼬르 만나서 
다이어트를 하게되었답니다 :)










이렇게 짧은바지 입어보는게 소원이었는데
요즘에 막 입고다녀도 부담도없구 
몸매가 확실히 예전하고 달라지니깐 ~ 
다이어트 하기전에 이번에는 제대로 확실히
하고 싶어서 알아보다보니깐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후기를 보게되었는데 그중에서
샹떼꼬르로 정하게 되었어요 !!
가수 홍진영언니도 이거먹고서
다이어트했다고 하더라구요 ~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볼때 진짜 성분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봤어요
아무래도 살이 그냥빠지는 이유가 없는데
몸에 안좋은 성분이라도 있으면 안되니깐요~
다행히 샹떼꼬르는 천연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간혹 다이어트 보조제 잘못먹어서 부작용난
사람들도 있던데 샹데꼬르는 성분에서 만큼은 믿고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요즘 친구들 사이에 저 살뺀거때문에
다들 다이어트 돌입했어요 ㅎㅎ
만년 통통하기만 했던애가 갑자기 날씬날씬해지니깐
친구들도 괜히 다이어트해야겠다고
너 먹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해달라구하면서
그래서 친구 2명은 지금 샹떼꼬르 하고있어요 ~
친구들도 곧 효과를 보겠죠 저처럼 ?










샹떼꼬르로 다이어트 성공하게된 비법중에
제품이 좋아서 그런거는 넘 당연한거지만
플래너언니가 저랑 상담하고서
친동생처럼 꼼꼼하게 잘 챙겨주고 계획도 잘 세워주고
그래서 너무 감사하고 의지가 많이되었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 보조제는 그냥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해서 사먹는거라 혼자 다이어트를
해야되는줄 알앗는데 샹떼꼬르는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많이되었어요
플래너 언니랑 이야기해보니깐 진짜 저가 먹는거에
문제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살이 많이 찌고
몸에 안좋은 고칼로리들은 음식들은 자제하고
될수 있으면 몸에 좋은음식들만 먹게되었어요 ~







처음에 엄마도 무슨 다이어트 보조제 
먹고 그러냐구 또 분명 다이어트
실패할꺼가 뻔하다 그냥 혼자 
죽어라 운동이나해라 그러셨거든요
근데 제가 하루하루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깐
엄마가 너무 신기하다고 주변에 아줌마들한테
추천하고 다니세요 요즘 ㅎㅎ
저처럼 의지도 박약하구 식단조절에 
매번 실패하는 언니들을 샹떼꼬르로 도움받아서
다이어트 하면 정말 좋을꺼같아요!!!








저 샹떼꼬르 먹기전에 ㅠㅠ 저렇게 몸무게가
많이나갔었답니당 자칫하면
거의 70키로에 육박하는 몸이었는데 샹떼꼬르먹고서
운동도 좀해주니깐 확실히 살이 쑥쑥 빠지는게
넘나 신기하더라구요 혼자 다이어트할때
숫자에 의존하게되서 생각보다 살이 잘 안빠지다보니깐 
포기하게되고 재미도없고 그렇잖아요
그렇다구 맨날 집에서 인바디 검사를 할 수있는것도 아니구요
샹떼꼬르 먹고서 1주일 지나고 나서부터는
숫자로도 몸무게변화가 느껴지구 
또 몸에 실루엣도 달라지니깐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다 똑같은게 아닌거같아요
샹떼꼬르 진짜 최고 ㅠㅠ 너무 좋아요









샹떼꼬르 만나서 다행히 이번에 
제대로 다이어트가 되니깐 자존감도 높아지구
그러다보니깐 성격도 더 활발해지고
맨날 웃고 다니더라구요
언니들 중에서도 다이어트가 어렵거나
또는 운동하는거 싫어하구 식단조절 힘들면
샹떼꼬르로 한번 시작해보세요 ~
다이어트 보조제 먹고 다이어트 한다고해서 다 똑같은거
아닌거 같아요 저처럼 플래너 언니 의지도하고!!
그러다보면 점점 다이어트에 재미를 느끼게되서 저절로
운동하고 몸매를 가꾸는 언니들을 발견하게 될꺼예요~~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