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일주일다이어트 비법공유합니다! 본문

◎다이어트후기2

일주일다이어트 비법공유합니다!

쵸로로쵸파 2016. 6. 20. 17:43


일주일다이어트 비법공유합니다!








하루 대부분을 회사에서 보내다시피
저 같은 직장인들은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벅차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항상 작심삼일로 
다이어트를 실패하곤 했죠..
그러던 어느날 체중계에 딱! 섰는데
3달 만에 10kg가 쪄버렸더라구요ㅠㅠ

너무 충격받아서 그날로 바로 일주일 다이어트
시작하기로 했습니다..ㅋㅋ

 

혼자 일주일다이어트하면 먹는 유혹에
못 이길 거 같아서 직장 언니들까지
꼬드겨서 같이 시작했어요ㅋㅋ
같이 하는 대신 저보고
모두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밤낮으로 일주일다이어트를 찾은 결과
샹떼꼬르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일주일다이어트를 알아보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굶지 않는거였어요! 직장 다니면서
굶으면 의욕도 떨어지고 너무 힘들잖아요ㅋㅋ
살은 많이 빠지지만, 요요도 심각하구요..

근데 샹떼꼬르는 굶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해서
바로 더 자세히 알아봤어요






일주일다이어트로 샹떼꼬르 정석 복용방법은
식후에 한 포씩 먹어주면 되는 거였는데요
저는 더 효과 보고 싶어서
식사량을 평소보다 조금 줄여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효과도 훨씬 더 좋더라구요ㅎㅎ






또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샹떼꼬르는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도 완전 간편해서
먹을 때도 전혀 거부감이 없었어요!

혹시나 하는 생각에 성분도
찾아보니까 천연 발효물이었어요
아주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었죠ㅎㅎ






저는 특히 뱃살이랑 허벅지가 고민이였는데
샹떼꼬르는 뱃살, 허벅지, 팔뚝 순으로
살이 빠지더라구요!

처음엔 살이 처지면서 빠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처지기는커녕 몸매 라인이
정말 예쁘게 변해가는거있죠ㅎㅎ





솔직히 일주일다이어트라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일주일 만에 8kg이나 감량하고
직장 언니들도 나보고 어디서 이런 물건을
찾았느냐며 막 칭찬해 주더라구요ㅋㅋ
완전 뿌듯뿌듯ㅎㅎ

일주일다이어트 끝나고 산책도 해주고
남은 거 매 끼니마다 한 봉지씩 먹으니까
벌써 13kg이나 빠져버렸어요~
저도 모르는 라인이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ㅋㅋ

친구들 만날 때마다 어떻게 살 뺐냐고
물어봐서 샹떼꼬르 추천해주고 있는데
완전 일주일다이어트로 샹떼꼬르
전도사가 된 거 같아요ㅋㅋ







저도 무료상담으로 알아냈거든요ㅎㅎ
상담받으면 조금 더 혜택 있으니까
꼭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