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약 저는 이걸로 했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약 저는 이걸로 했어요~

쵸로로쵸파 2016. 6. 20. 16:47


다이어트약 저는 이걸로 했어요~





작년 여름에는 더위로 너무 고생을 많이 해서,

올해만큼은 좀 홀가분하게 보내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약으로 한약을 할까 양약을 할까 고민했는데

제 친구들은 지금까지도 부작용으로 고생한다고

다이어트약만큼은 하지 말라고 뜯어말리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다이어트약을 안먹게 되면

식욕조절에 어려움이 크니까

어쩔 수 없이 알아보는 다이어트방법이

다이어트약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대부분 다이어트약으로 한 분들은

처음에는 효과를 만족했다가 나중에 부작용이나

이런걸로 엄청 고생해서 다시는 안하고

하지말라고 한다는 얘기를 보고나니

아무래도 약은 안될 것 같았어요 ㅠㅠ






 



그래서 다이어트약으로 할만한게 뭐가 있을까

이런저런 다이어트 제품도 많이 검색해 봤는데...

샹떼꼬르 추천글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포로 되어 있는

제품을 하루에 3번 먹으면서

하는데 체지방 분해도 잘되고

포만감이 커서 샹떼꼬르로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많이 강추하더라구요!






 



저도 큰 맘먹고 구입해서는 다이어트약처럼

하루에 3번 진짜 열심히 먹고

식사외에 군것질이나 단 음료같은거

전혀 먹지 않았더니 진짜 감량효과가 컸어요.

저는 운동은 따로 하기가 시간이 애매해서

퇴근길만 좀 걸어왔는데

그랬더니 한달만에 5키로나 빠지더라구요 ㅎ


특히 샹떼꼬르 하면서 배랑 허벅지가 많아 얇아졌어요






 



저는 속도 안좋은 편이라서

이런 제품 사서 못먹고 버린게 많은데

속이 안좋고 비위 약한 편인 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물이랑만 섞어 먹으면 되니까 부담이 없고 좋았어요

먹는게 부담이 없어서 잘 챙겨먹게 되는데

부담이 없으니 정말 시간 알람 맞춰놓고

딱딱 제시간에 잘 챙겨먹었네요^^

항상 다이어트는 힘들다고 생각을 해서

금새 포기하고 제대로 하지도 못해서

엄마한테 무진장 욕들어먹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진짜 열심히 하니까

엄마도 많이 도와주셨어요

주변에서 많이 도와주게 되니까

더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ㅎㅎ

휴가까지 좀 더 빡시게 해서 올 여름은

진짜 반바지도 좀 편하게 입고 여름이라도

더위좀 덜 타고 편히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샹떼꼬르 플래너 통해서 구입해서

혜택을 좀 봤어요.

인터넷 보다는 플래너 도움을 받으면

더 잘하게 되니 제가 해주셨던 플래러님

소개해드릴테니 모두들 열다하세용~





다이어트약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