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연예인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연예인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후기♡

쵸로로쵸파 2016. 6. 27. 19:09


연예인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후기♡










안뇽하세요 요즘 66->55되어서 너무 신나서
다이어트후기남기러왓어요 ~
다이어트 하기전에는 입던 옷들도 점점 안맞게 되다보니깐
불안하고 다이어트하는 족족 요요오고 그래서
맨날 좌절각이었는데 연예인다이어트가 요즘에
핫하고 대세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것중에
샹떼꼬르로 선택해서 다이어트 시작해봤는데
완전 하길 잘한거같아요 이때까지 해본 다이어트 중에서
효과가 이렇게 확실한 다이어트는 처음이었어요 ~










저는 홍진영언냐가 하는 샹떼꼬르로 하게되었어요
연예인다이어트 종류도 많았는데 제가 평소에 홍진영
언냐 디게 좋아하거든요 애교도 많구 
요즘에는 속옷 모델도하는데 그만큼 몸매도 좋구요 ~
언니 SNS에 가끔 샹떼꼬르 올라오는거 보긴했는데
관심가지고 알아보니깐 성분도 천연성분이라서
안심하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였어요 !











샹떼꼬르 하기전에는 그냥 식품만 사서
먹으면 되나보다 했었는데 플래너가 1명씩 붙어서
개인한테 맞게끔 다이어트 설계도해주고 그래서
의지도 많이되고 도움도 많이되었어요
샹떼꼬르가 좋아서 살빠진건 당연한거고
플래너 언니도움도 꽤 컷거든요 ~
괜이 유명한 연예인다이어트가 아니었어요 
제품 먹는동안에는 제대로 책임지고 관리해주는거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살빠지기 전에는 맨날 집에만 쳐박혀있었는데
살빠지고나서는 더 밖에 돌아다니게되고
사진도 많이찍게되고 그러더라구요
주변에서 이뻐졌다는 소리도 많이듣고
그러다보니깐 진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말을
요즘에 가슴에 깊이 느끼고있어요
친구들중에서도 연예인다이어트 중에서 유명한거
한 친구들도 있는데 샹떼꼬르한 제가 효과가 젤 좋았다는거 ~




 






원래 자존감도 많이 부족한 편이고
왜 나는 이렇게 생겼지? 그런생각만 하고 살았는데
이번에 샹떼꼬르로 살빠지고 이뻐졌다는 말 많이듣고
하니깐 자존감도 올라가서 매사에 자신감있게 행동하게
되서 좋더라구요 ~ 그리구 샹떼꼬르 하면서 양심적으로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것도 아직까지도 남은 샹떼꼬르
같이 먹어주면서 계속 운동도하고있어서
살도 계속 더 빠지고 답니당 ^^ 







저도 이런걸 찍어보게 될지 몰랐는데
살뺴기전에 막 SNS에 배까고 사진올리는 사람들
이해가 안갔는데 왜그러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요
ㅎㅎ 허리가 잘록해지니깐 자꾸 나도 
배까고 사진찍게되고 그렇더라구요 아직 SNS에 올리진
않았어요 여기 처음 올리는거예욧 ! > <
부끄럽지만 ; 이번에 연예인다이어트로 핫한
샹떼꼬르하고 뭔가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은 기분~










요번여름까지 복근운동도 열심히해서
복근만들어서 꼭! 이쁘게 비키니 입으려구요
언니들중에서도  다이어트 하기 힘들었거나
연예인다이어트 알아보고있으면
샹떼꼬르로 도움받아보심 진짜 좋을꺼같아요 ♡
좋은정보는 나누는게 진리!
같이 다이어트해서 이쁘게 비키니입구
자존감도 업업 시키자구요 ~~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