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샹떼꼬르가격 뱃살뺀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샹떼꼬르가격 뱃살뺀 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5. 14:20

샹떼꼬르가격 놀라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샹떼꼬르 가격과

제 후기를 써보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답니다 ㅋㅋ!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용 가을 냄새가 남 킁킁 :D

그리고 곧..... 2016년이.. 오겠네요

한살 또 먹는건가.. ㅠㅠ





그래도 저는 아직 20!!!!
한살은 늘더라도 살은 늘지않아야겠다는 

수만번(?)의 다짐을하고 실천을 했지만

 항상 나이와 살은 같이 늘어났어요..

그러다가 아마~~ 29873번째 

다이어트 도전이였을거예요.ㅋㅋㅋ

드디어!! 홍진영의 몸매를 만들어주었다는

샹떼꼬르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답니다.

 

 


 

 

샹떼꼬르는 칼로리컷팅제인데

탄수화물 분해가 정말 빨라요!!

그리고 예전에 한약다이어트하라고 

친구가 추천했는데 정중히 사절했음..

솔직히 점심 맛있게 먹고




 쓴맛 질색이라 한약은 좀 아닌거같음.

그렇게해서 샹떼꼬르 선택하게되었답니다 :)

저는 요거트에 비벼먹어서 후식처럼 먹고 있어요.

덕분에 장도 좋아졌음ㅋㅋㅋㅋ

 

 


 

 

제가 다니는 회사는

다른 것은 몰라도

밥 먹는것은 정말 안 아끼고

먹기때문에 살이 안 찔수가 없었는데ㅠㅠ

맛있게 먹고 멋있게 빼는 최고의 방법을 알려준

 갓데꼬르!!! 샹떼꼬르 만세!!!!!!!

 

 


 

 

지금 두 달째 되었는데요

원래 50kg 중반대에서

현재 40kg 후반됐네요 ㅋㅋ

처음에는 샹떼꼬르 가격대가 좀 있다고 알고있었는데

상담신청해서 실제로 들어보니까 

제가 생각한 가격대보다 훨씬 괜찮았고

효과도 제대로 보고있어서 너무 좋네요!! :D

 

곡물효소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샹떼꼬르 덕분에

몸이 한결 가볍고 건강해진 것도 있었네요  

 

 


 

 

... 샹떼꼬르 먹기전에는

정말 살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네요..

요즘 옷들이 다 가리는 옷이더라도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옷이잖아요

가을, 겨울엔 밖에서 외투로 살을 

가리고 다닌다고해도 실내 들어가면

외투를 벗어야하니.. 가릴 방법이 없더라구요..

결국엔 살때문에 스트레스를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다 받았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굶어서 빼거나 한가지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것은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전에 원형탈모 생긴적 있어용 :(

진짜 샹떼꼬르 안 먹고 그냥 또 굶기나

그런거 다시 했었다면.... ..

 

 


 

 

일단은 본인의 체질이나 운동할 시간이 많이 부족하신

직장인분들에게는 정말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보조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샹떼꼬르가 무조건 답이다 라는 의미는 아니랍니다 :)

 

 


 

 

제가 두달간 먹어서 40kg 후반대로 왔지만

요요도 오지 않았고 부작용도 없이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성공을 경험해서

 샹떼꼬르 추천해 드린거예용 :D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목표 체중이 다르기때문에

제가 상담받았던 곳 아래에다가 긁어놓을테니 

샹떼꼬르 가격이나 더 자세히 알아보실분은

 

 


 

샹떼꼬르 무료상담신청  여기가 싸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