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66->44사이즈 리얼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66->44사이즈 리얼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31. 17:53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66->44사이즈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언니들

 진짜 축하해주세요 ㅋㅋㅋㅋㅠㅠ

 드뎌 44사이즈가 되었어요!!!

 

지금까지 모태통통으로 66사이즈만 입다가 

드디어 44사이즈가 되었어요ㅠㅠㅠㅠ

정말 감격스러워요..

 

그래서  인생담이자,

다이어트 일기썰을 

오늘 풀어보고자해요ㅋㅋㅋㅋ 

다이어트보조제 추천도 해드려요ㅋㅋ)




 정말 매년 여름마다 살과의 전쟁을 치뤘는데

항상 실패했어요

 

미리 말하지만 

 160cm 6x kg 였어요..

 

제일 이뻐야할 나이에

고작  때문에,

입고 싶은거도 입지 못하고

오랜만에 친구들이 불러도 창피해서 

만나러 나가지도 못하고

다른사람들이 쳐다보면   욕하는  같고

주위시선에 신경을 많이 쓰고 살았어요

바보같이ㅜㅜ



처음에는 모든 사람이 그러하듯

헬스를 끊었고 필라테스도 해보고

스피닝크로스핏도 해봤어요ㅋㅋㅋ

닭가슴살도 겁나 사서 먹고

 대신 단백질쉐이크 사먹고

 

이렇게 날린 돈만…;

 하나는 샀을거에요…….

  

결국 열심히 해도 

 다른 진전이 없었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친구가  돈으로 다이어트 보조제를

사먹어보라고 해서

다이어트보조제를 알아봤어요

 

여러군데 많이 나오긴 하는데

 중에 샹떼꼬르 아시죠?

홍진영이 먹는다고 해서 유명해진 샹떼꼬르 ㅎㅎ

광고가 반이긴 하지만 그래도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로 먹었어요

그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였거든요 ㅠㅠ



제가 먹어본 당사자로서

다이어트보조제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먹는  참는 

얼마나 고역인지 아시죠

샹떼꼬르 먹으면서는

하루한끼는 밥도 먹고 고기도 먹고

먹고 싶은   먹어도 부담이 덜했어요

 

이렇게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있으니까

훨씬  힘들었어요 ㅋㅋㅋ

 

솔직히 굶는 거보다!!!

밥먹고 샹떼꼬르 먹는게 훨씬 낫잖아요 ㅠㅠ

 

절대 굶지마세요 여러분

 망가져요 



그렇게 차근차근

밥먹고 샹떼꼬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니까

슬슬 반응이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맛이 너무 없어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 내가 소도 아니고

그치만 어쩌겠어요 최면 걸면서 먹어야해요

 안찔려면 사약이라도 먹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막고 먹고 그랬어요

나중에는 요령이 생겨서

요거트랑 섞어먹고.. ㅋㅋㅋ 

 좋은  있음 공유해요 우리..!

 

그리고 일단 변비가 없어져요소화가 아주 그냥...;

제일 먼저 배가 홀쭉해지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탄력이 붙어서 운동도 조금씩 하다보니

살이 쭉쭉 빠지더라구요

 

 진짜 이게  샹떼꼬르 덕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다이어트보조제가 나쁜것도 아니고..

 정말 도움 잘받은 케이스인거 같아요 ㅋㅋ 



그렇게 저는 2개월만에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가 되었고

6x kg에서 47kg 찍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더워지자마자 옷을 새로  샀어요

사진들  최근사진이에요 ㅋㅋㅋ 

 

진짜 입고싶었던거 

맘에 드는 쇼핑몰 들어가서  지르고

S사이즈를 산다는게 꿈만 같아요 ㅠㅠ 

 

이제 친구들과 약속도 잘나가고

주눅들었던 성격도.. 자신감이  생겼어요 ㅋㅋ 

썸남도 생겼어요....ㅎㅎ



제가 너무 주절주절 얘기가 길었네요 ㅋㅋ

신나가지고..;

 

근데 진짜 주위에서도 그렇고

이런데 올리면 ㅠㅠ

쪽지로 제가 일일이 답해드릴수가 없어요 ㅋㅋㅋ

최대한 저도 알려드리겠지만

제품에 대한 내용은 먼저 상담 받으시는  빨라요!

상담 받으시고 저에게 궁금한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용 ㅎㅎ

 

 

 

무료상담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