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홍진영 다이어트로 10키로 감량한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홍진영 다이어트로 10키로 감량한 후기!

쵸로로쵸파 2016. 5. 11. 15:39

홍진영 다이어트로 10키로 감량한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후기를 하루도 빠짐없이
찾아보며 살을 빼겠다는 다짐만 수백번,
다이어트 도전만 수십번 했지만 제대로 효과 한번 못봤던 제가
이번에 홍진영 다이어트로 꿈의 숫자
40kg대에 진입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이번에 홍진영 다이어트로
10kg 가까이 빼는데 성공했지만
이렇게 되기 전엔 저도 남들이 하는
디톡스, 원푸드 다이어트에 헬스까지
좋다는건 다 해봤지만 돈만 낭비했었어요ㅠㅠ
 
 



 
 사실 홍진영 다이어트를 찾아보면서도
괜히 돈낭비 하는거 아닐까 싶어서
많이 망설였었는데 운동량이 많지 않은
사람도 효과봤다는 후기를 보고
운동할 시간이 많이 없는 저한테 딱이란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운동량이 부족한 대학생, 직장인 그리고 젊은 아기엄마분들에게
이 다이어트 방법이 최고일 것 같네요~
 
저는 고도 비만까진 아니었지만
유독 남들보다 숨은 군살이 많아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 스트레스를 받았답니다ㅠㅠ
그래서 홍진영 다이어트 상담하면서 플래너 언니한테
숨은 군살제거가 목표라고 말했더니
그에 맞게 다이어트 플랜을 짜주시더라구요!
역시 혼자할 때랑은 다르게 다이어트 전문가
도움을 받으니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특히 홍진영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
먹고 싶은 음식들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였는데요
왜냐하면 샹떼꼬르가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해
몸에 지방으로 쌓이기 전에 배출시켜
내가 먹은 음식 칼로리를 1/3로 줄여주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 했는데 일주일만에 변비도 없어지고
살도 빠지는 효과를 보면서 샹떼꼬르를 더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
 
 


 
 이번엔 홍진영 다이어트 시작하고 한달 반만에 40kg대까지 빼고
세 달이 지난 지금까지 요요없이 몸무게 유지하고 있어요~
옷가게를 가도 사이즈 걱정 없이 마음에 드는 옷 바로
사는 날씬이 언니들을 부러워만 하다가 제가 그 중 한명이 되었네요^.^
고민만 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홍진영다이어트 적극 추천!
다이어트 숙제 더이상 미루지 말고 이번에 시작하세요~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