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식단 맛있게 먹으면서 쉽게 살빼기 공유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식단 맛있게 먹으면서 쉽게 살빼기 공유해요!

쵸로로쵸파 2016. 5. 11. 20:30

다이어트식단 맛있게 먹으면서 쉽게 살빼기 공유해요!


요즘 날씨 진짜 너무 따뜻하죵~ㅎㅎㅎ

저는 다이어트식단 요즘 철저하게 안지키고 먹어도 쉽게 살을

빼고 있어서 거울보는게 요즘 너무나 즐거운 1人이에요.ㅋㅋㅋ

예전에는 항상 통통하다 복스럽다 라는 말을 들었다면 요즘에는

날씬하다 살좀 쪄야겠다는 이야기도 듣고 완전 행복하더라구요!

2주다이어트 정말 쉽게 요요없이 기본 5kg는 쑥 빠져서 

정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리얼 후기 남겨드려용!^^





전에 다이어트식단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요즘에

야식만 좀 조심하고 식단 빡세게 안짜고 군것질도 많이 하고

있는데 요요없이 제 목표 몸무게 꾸준히 유지중이에요.ㅋㅋㅋ

친구 추천으로 샹떼꼬르 도움받아서 2주간 진행했는데 

진짜 요렇게 요요없이 몸무게가 쑥 빠지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예전 죽기살기로 운동해도 3kg 빼기 힘들었는데 샹떼꼬르 먹고

5kg가 쑥 빠지니까 약간 허무하기도 했어요.ㅋㅋㅋ




예전 다이어트식단 꾸준하게 먹지 않고 군것질 조금이라도 

하면 허벅지에 금방 살이 붙고 셀룰라이트도 진짜 장난아니었는데

지금은 샹떼꼬르 덕분에 바지 사이즈가 2인치 줄었답니다.ㅋㅋㅋㅋ

살빼기전에는 하체비만이라 마사지도 받아보고 약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꾸준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그때뿐이더라구요~

특히 살빼고 요요가 올때는 그때는 진짜 되돌릴수가 없더라구요~



요즘 살빼고 나서 놀러다니는게 얼마나 즐거운지.ㅋㅋㅋ

예전에는 진짜 여름이 오는게 두려웠는데 요즘은

여름이 기다려지더라구요~ㅋㅋㅋ다이어트식단 짤때 항상 쉐이크만 먹거나

닭가슴살만 먹고 먹는거 자체가 스트레스 일때가 많았는데 

이제 치킨에 맥주 마음껏 먹고도 샹떼꼬르 때문에 걱정 안해도 되니까

완전 굿굿~소화분해가 6배정도가 더 되니까 살찔 걱정은 없어 최고에요.ㅋㅋ




특히 다이어트식단 짜고 운동하고 정말 열심히 몸매관리 했는데도

정체기가 와서 진짜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아서 금새 포기하고 먹으면 전 몸무게보다 

더 쪄있고..그래서 요요가 무서운거구나 라는걸 그때 알았다는..ㅠㅠ

사실 샹떼꼬르 상담받기 전에는 다이어트 약 때문에 부작용도

겪어보고 먹는걸로 과연 살을 뺄수 있을지 두려움부터 앞섰는데

상담받아보고 직접 체험해보니까 그 효과를 알겠더라구요~





특히 제일 좋은점이 예전에는 소화불량도 있고 폭식하는 습관때문에

위염약을 달고 살았는데 샹떼꼬르 먹고는 소화도 진짜 잘되고

하루 한포씩 먹을수 있게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식후 한포씩

먹으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또 넘 좋은점은 바로 항상 화장실을 즐겁게 갈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항상 변비에 시달렸는데 변비 탈출 할수있었어요.ㅋㅋㅋㅋ





항상 다이어트식단 무리하게 적게 먹거나 아님 굶거나 물만 먹거나

할때도 있었는데 샹떼꼬르 관리 덕분에 하루 세끼 디저트까지

꼬박꼬박 챙겨먹고도 살이 쭉 빠지니까 요즘 진짜 음식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특히 저처럼 하체 통통족인분들,다이어트식단 철저하게 짜고 하는데도

살이 안빠지고 요요 오시는분들,변비에 시달리시는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샹떼꼬르 상담 받아보시길 강추 드려요~^^



다이어트식단 샹떼꼬르 관리 무료상담하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