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후기 성공 방법 공유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후기 성공 방법 공유해요~

쵸로로쵸파 2016. 5. 23. 11:22

다이어트후기 성공 방법 공유해요~

 

 

점점 날이 더워지는 것 같아요.

여름이 가다온다는 얘기도 되는데.. 그래서인지

여름대비 다이어트후기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그래서 제 다이어트후기 성공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글 적고 있답니다..^^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전 체격이 좋은 여자였어요.

 

하지만 사귀던 남자친구가 제 몸매를 가지고

친구들이랑 히히덕 더리는걸 듣고난 후 충격 받이서

열심히 다이어트에 몰입했고,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남들이 봐도 늘씬한 몸매지만

다이어트 성공하지 못했다면 

빅사이즈 옷 파는 사이트 둘러보면서

뱃살 가릴 티셔트를 구입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ㅠ



 

 저는 샹떼꼬르 라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는데요.

 

사실 운동도 살빼는데 중요한 부분이지만 

식이요법을 빼고는 다이어트 성공이 

어렵다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굶거나 무조건 음식을 피하는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아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하는

샹떼꼬르를 먹기 시작했어요.




 

모델이 홍진영인데, 몸매 진짜 좋잖아요.

홍진영 몸매 잘 나온 사진은 폰 배경에 해주고 ㅎㅎ

식사하고 난 후 샹떼꼬르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전념했는데

확실히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거라

살 빠지는게 다르긴 하더군요.




 

다이어트 전 후 모습 비교해보시라고

살빼기 전 사진 올려봐요.

 

이때.. 몸무게가... 70kg 넘었을거에요.

한동안 포기하고 체중체크도 안해서 

자꾸만 더 살이 찌던.. 그런 시기였어요.

그 뒤로 다이어트후기 엄청 찾아보다가 

샹떼꼬르를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는 다리랑 배부분에 살이 많았는데

안빠지는 부위인줄 알았지만 가볍게 운동하면서

샹떼꼬르 먹어주니까 빠지는게 보이는데

신기방기했습니다 !! ㅎㅎ




 

그래서 지금은 제 인생 최저 몸무게 달성...

전 살짝 마른듯 하면서 건강해보이는 몸매를 원했는데

딱 그렇게 살 빠진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다이어트후기 다 뒤져본 보람이 있네요ㅎㅎ


샹떼꼬르가 스틱형이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었던게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구요.

 

심하게 음식조절 하지 않을 수 있어서 

스트레스도 거의 안받아서

정신적으로도 행복했던 다이어트!
 




이제는 몸매 유지하는 용도로 샹떼꼬르 먹는데

저 살빠진거 보고 주변에서도 다들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다면 제가 구입한 언니랑 상담해보세요.

가격도 서비스도 좋아요!!

 


다이어트 무료상담받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