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방법 효과빠른 -11KG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다이어트방법 효과빠른 -11KG 후기!

쵸로로쵸파 2016. 5. 11. 15:20
다이어트방법 효과빠른 -11KG 후기!


여름이 오는듯 하더니 요즘따라

비가 자주 오는거 같아요ㅠㅠ

다음주에 친구들이랑 휴가 맞춰서

부산 놀러가기로 했는데 그날은 날씨가 좋았으면 ㅠㅠ





사실 놀러갈 계획 잡고 친구들은

비키니 고른다고 단톡방에 사진 올리고 그러는데

전.. 이 중에서도 제일 통통한 편이라

같이 놀러가서 사진 찍으려면

거의 한달 내내 다이어트를 해야 했기 때문에

여행계획 잡히자마자 다이어트를 돌입했죠ㅜㅜ




사실 요즘 효과좋다는 다이어트방법들

찾아보면서 여러번 해봤었는데

다이어트방법이 문제였던건지

한동안 빠지는거 같다가도 바로 요요가 오더라구요

헬스도 몇달 다녀보고 식단조절도 했지만

효과는 진짜 잠깐 ㅠㅠ




그래서 이번엔 마지막으로

선택하게된게 다이어트 보조제였는데요

보조제 먹는다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꺼라고 맨날 의심하면서

고민만 했었는데 비키니를

입고 전신거울을 보자마자 결심했어요

아 해야겠다 진짜 ...ㅠㅠ




보조제도 엄청 다양하던데

전 그 다이어트방법 중에서도 효과 제일 좋다는

샹떼꼬르를 시작했어요

샹떼꼬르로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엔

이렇게 오동통한 다리를 보면서

비키는 절때 안되겠구나 생각했었지만

다이어트방법 찾아서 하는거니까

달라지겠지!! 하면서 한달 빡시게 시작했죵

홍진영 언니는 하루에 한끼만 먹고 나서

샹떼꼬르 먹어서 살을 뺐다던데

솔~직히 전 그 정도까진 못하고

평소 먹던양을 줄이고 왠만하면

많이 움직이려고 했어요

샹떼꼬르가 탄수화물을 분해 배출해서

먹은 음식 칼로리가 1/3 로 줄여주는데

어느정도 움직여주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일주일 동안엔 이게 효과좋은


다이어트방법이라고는 하지만

진짜 빠지긴 하나 싶었거든요

근데 딱 일주일 지나고 몸무게 재보니까

확 차이나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이어트방법으로 효과 보고나서 부턴

누가 뭐라든 어디서든 밥 먹고나서

꼭 챙겨먹은 샹떼꼬르!!



이렇게 한달동안 독한 다이어트의 결과는?

제 인생샷★

정확히 11kg 빼고 나니까

숨어있던 콧대랑 턱선도 살아나고 ㅋㅋ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까 주변시선이

달라지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요즘 휴가철이라 다이어트 많이 알아보던데

전 제가 상담받은 곳이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적극 추천!!



제가 상담받은 곳 살짝쿵 남겨놓고 후기 마칠게요

다이어트 동지 여러분 모두 힘내쎄용


△클릭하시면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