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한달다이어트, 가뿐하게 완벽성공! 본문

◎다이어트후기2

한달다이어트, 가뿐하게 완벽성공!

쵸로로쵸파 2016. 5. 10. 18:29

한달다이어트, 가뿐하게 완벽성공!





날씨가 아직은 일교차가 심해서 ㅠㅠ 저녁엔 쌀쌀하지만

낮에는 여름날씨 저리가라네요~ 이런날씨에 감기걸리기 쉽다는데...

아무래도 낮에는 날씨가 더워서 점점 사람들의 옷이 얇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반팔입으신 분들도 여럿 있으시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샹떼꼬르로 한달동안 빡세게 다이어트 한 결과! 6kg감량 성공했답니다^^!!




처음에 샹떼꼬르를 알게된건 홍진영 다이어트로 접했어요!

ㅎㅎ평상시에 톡톡튀는 개성에 이쁜언니라 완전 호감이었는데~

홍진영언니가 샹떼꼬르를 선전하더라구요!

다이어트 보조제가 저는 처음이 아니어서 부담감 전~혀없이 시작해봤는데

한달만에 6kg이 빠지더라구요 ㅎㅎㅎ완전 신기하고 신났어요 ㅋㅋㅋ
 



저는 통통까진 아니었지만 오랜기간 술로 축척된 지방들과ㅠㅠ...

운동부족으로 만들어진 셀룰때문에 마른비만이였어요!ㅠㅠ

특히 배가 뽈록 나와서 개구리배라는 별명까지..ㅠㅠ흑흑

샹떼꼬르를 시작하고 딱히 굶지도 않았고

(오히려 치팅데이때 엄청난 폭식을..ㅠㅠ또르르..)

운동을 격하게 한것도 아닌데 배가 완전많이 들어갔어요!

덕분에 딱 붙는 하이웨스트도 가능해졌다니ㅠ_ㅠ넘나 감격스럽네요.. 




샹떼꼬르는 식후에 한포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서

휴대성이 너무 좋고~ 너무 배고플땐 그릭요거트에 샹뗴꼬르를 말아서(?)

섭취했더니 포만감도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샹떼꼬르에 있는 성분이 지방으로 축척되는걸 막아주고 칼로리 컷팅을 해준다고 해서

저는 치팅데이를 하고나서도 꼬박꼬박 먹어주었답니다~


 



살이 조금씩 빠지니 재미가 슬슬 붙었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운동도 조금씩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체력적으로도 많이 좋아진걸

느낄 수 있고 피부도 좋아졌어요 ㅎㅎㅎ아무래도 운동까지 했으니

좀 더 확실한 한달다이어트를 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샹떼꼬르의 가장 좋은 점은 변비 해소가 되었다는거에요!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인 변비를 한방에 해결해줘요 ㅎㅎㅎ

실제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는 성분이 배변횟수와 량을 조절해준다고 하니

정말 몸소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ㅋㅋㅋㅋ(실제로 먹고 30분내로 바로 화장실..)

진짜 만성변비까지 없어져서 피부도 맑아지고 한달다이어트로 6kg감량

성공해서 마른비만->마름으로 갈 수 있었답니다~~

진짜 날씬에서 마름으로 가기 엄청 힘든거 아시죠?ㅎㅎㅎ 변비때문에 고생하시거나

마른 몸매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 정말 샹떼꼬르 추천합니다 ㅎㅎㅎ


샹떼꼬르 무료상담하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