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 진짜 쉽게 뺐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2

단기간다이어트 진짜 쉽게 뺐어요~

쵸로로쵸파 2016. 5. 10. 15:37

단기간다이어트 진짜 쉽게 뺐어요~




요즘 정말 샤랄라한 봄이 온것 같아요.ㅋㅋㅋ

이번에 단기간다이어트 하느라 하루하루 넘 바빴는데

이제야 여유로워 졌네요~사실 친구가 적극 추천해줘서

같이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시작했는데

일주일만에 살이 쑥쑥 빠지니까 진짜 넘 신기한거있죵.ㅋㅋㅋ

너무 만족스러워서 님들께도 정보공유해 드릴까해요!




사실 단기간다이어트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어요~

특히 원푸드,디톡스 다이어트로 일주일에 5kg뺀적 있는데

진짜 쓰러질것 같더라구요.ㅠㅠ나중에 부작용생겨서 

위염으로 한달동안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ㅠㅠ

이번에도 과연 괜찮을까 하다가 이제 일주일째인데 아직까지

빠진 몸무게 그대로 유지중이라 안심하고 있어요.



이번에 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넘 좋았던게 사실 제 몸매가

정 55사이즈인데 뱃살,허벅지,엉덩이 이쪽 살이 진짜 많아서 

항상 타이트한 옷은 못입고 박시한 옷만 고집했거든요~

그래서 정사이즈를 항상 못입었는데 몸매 균형이 딱 바로잡히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특히 단기간다이어트 할때 운동도 진짜 많이 안했거든요~

그냥 스트레칭 하면서 조깅만 저녁에 한 정도였는데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더 열심히 관리하게 되더라구요.

약간의 운동도 병행하고 그래서인지 더 몸매가 균형있게

이쁘게 만들어 지고 있는것 같아서 뿌듯해요.




굶지 않고도 하루 한포씩 밥먹고 물에 타먹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간편해요~요즘 제 친구들 사이에서 살빼기 열풍이 불어서

같이 밥먹고 한포씩 먹고 있어요.

다같이 하는 얘기가 몇키로 뺐냐며.ㅋㅋㅋ살빼는게 이렇게 

즐겁고 핫이슈가 될줄은 진짜 몰랐네요.

나름 솔직했던 제후기 어떠셨나용~식후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가격대비 짱이에요!ㅎㅎ

잇님들께도 단기간다이어트 적극 추천드려요~^^



다이어트 보조제 무료 상담 받으러 가기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