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한달다이어트 11kg 감량 방법 공유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한달다이어트 11kg 감량 방법 공유해요♥

쵸로로쵸파 2016. 7. 8. 11:32

한달다이어트 11kg 감량 방법 공유해요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용기내서 한달다이어트 후기 겸
방법 다같이 공유해봐요~

우선 전 몇년 전까지만 해도 뚱뚱까진 아니고
대한민국 평균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딱 고3 되면서부터 살이 엄청 불어나더라구요ㅠㅠ
맨날 앉아만 있어서 그런건지 한달마다 몸무게 재보면
거의 1~2kg 늘어나있으니 이때가 살때문에
제일 스트레스 많이 받았던 시기였어요



(Before)


너무 스트레스가 심하다 보니까 옷사기도 짜증나구ㅠㅠ
무조건 수능만 끝나면 다이어트 하겠다고 이날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D-DAY!!!
저 정말 수능 끝나자마자 딱 한달다이어트 정해놓고
바로 시작했어요 ㅋㅋㅋ

얼만큼 빠졌는지 인증한다고 친구한테 전사진
찍어달라고 해서 이사진을 핸드폰 배경 해놓고
매일 자극받았어요 이 돼지 코끼리 다리는
이제 평생 안볼거란 나의 다짐과 함께 ㅋㅋㅋ






저한테 한달다이어트 방법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는데요 전 솔직히 운동이랑 식이요법
이걸로만 빼진 않았어요..ㅠ
길게 보고 다이어트를 하면 계속 운동하고
식단조절을 해야하는데 그렇게 오래까지 끌 자신도 없고
끈기도 없을거 같아서 살빼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이지컷 신청해서 했었어요 ㅎㅎ






요즘에 유명하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효과가 좋은지 믿음도 안가고..
저는 보조제도 중요하지만 제가 끝까지
한달다이어트를 끝낼 수 있고 몸무게 감량이
되야 성공이니까 그부분 신경써서 찾아봤었는데용

이지컷은 신청하면 다이어트 플래너분이 1:1로
체형분석이랑 라이프스타일 같은 부분 체크해서
프로그램을 짜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맞춤프로그램이라 효과도 확실하게 볼 수 있고
운동을 죽어라 해도 빼기 힘든 체지방도
쫙쫙 뺄 수 있다고 하니까 수능 끝나자마자
1순위로 신청했다는거 아니겠어요 ㅋㅋ






확실히 한달다이어트라고 해도 옆에서 플래너언니가
방법이나 프로그램도 다 알려주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사실 이런거 신청해서 돈만 버리는거 아닐까
쬐금 의심하긴 했었는데
그래도 이지컷은 목표한 몸무게 감량을 못하면
A/S처럼 끝까지 도와준다고 하니까
그부분만 믿고 시작했구요!

주변에도 보면 한달다이어트 하고 요요왔다는 사람들 많은데
이지컷은 체질분석해서 프로그램에 맞게 하는거라
요요도 안오고 계속해서 유지관리를 해주시니까
그부분은 걱정하지 말라더라구요 ㅋㅋ






요사진이 한달다이어트로 11kg까지 뺀 다음에
잠깐 집앞 나갈일 있어서 나가다가
집앞에 있는 거울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살빼고 나서부턴 입고 싶었던 옷 다 입어보고
집앞에서 패션쇼 하는게 일상 아닌 일상..?
그래도.. 남들 안볼때만 하는거니까요 ㅋㅋ
뚱뚱한 여자는 안긁은 복권이라고 하던데
그 말 제가 인증해요
주변에서도 저 살빠지고 나니까
살에 묻혀져 있던 이목구비가 나왔다고
사람이 달라보인다고 성형했냐고 물어보는
애들도 있어요..ㅋㅋ







아 혹시 당장 한달다이어트 시작하는 분들 위해서
팁을 드리자면 이지컷같은 보조제 이용하는것도 좋은데
무조건 전사진을 찍어놓고 매일 보세요!!
다들 마른모델들 자극사진만 배경화면 해놓는데
제가 해보니까 뚱뚱한 제사진을 매일 보고 있으면
진짜 제대로 자극받아요ㅋㅋ
이렇게 돼지같은 모습으론 못산다 이런 생각도 하게 되구요

그럼 전 제가 했던 한달다이어트
모든 방법 다 알려드렸구용
혹시 저처럼 플래너 도움 받고 싶은 분들은 
제가 링크 가져왔으니까 신청해보세요 :)
저 담당해주셨던 분한테 후기 쓴다고
따로 말씀드리니까 혜택 받을 수 있는데 알려주신다고
하셔서 챙겨왔으니 참고하시구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