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가 가장쉬웠어요! (10kg 감량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가 가장쉬웠어요! (10kg 감량후기)

쵸로로쵸파 2016. 7. 8. 12:30


다이어트가 가장쉬웠어요! (10kg 감량후기)



 

안녕하세요 ㅋㅋㅋ요즘 살을 10키로나 빼고 나니

세상이 달라보여요~ 몸도가벼워지고 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들이살빠졌다 이쁘다 하니까

기분도 너무 좋고..

자연스럽게 자존감도 올라가는것같아요!

다이어트 한다한다 하고선

정말 안해본 방법이 없을정도로

저는 매년 다이어트를 했는데ㅠㅠ

잘못된 습관이나 방법으로건강이 안좋아진적도 있고..

항상 요요때문에 걱정이였어요!

근데 이번에는 다이어트끝내고 유지기간이 

2달이나 지났는데 오히려 1키로를 더 감량했답니다!!

 




 

제가 다이어트한 방법은 바로 이지컷다이어트인데요!

저희 회사에 있는 언니가 살이 점점빠지는데

먹는건 그대로 먹고해서 시술받나 싶어서 ㅋㅋ

저도 참다참다 물어봤거든요

근데 시술이 아니라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효과가 만빵이라고!!

그래서 시작하게 된게 이지컷다이어트인데

저도 역시 성공하니 저희 회사사람들

거의 다 시작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살이 막 빨리빠지고 많이빠지면 건강상으로 좋지않을까

걱정하게되는데ㅋㅋㅋ오히려 이지컷다이어트를 하니

체력도 좋아졌어요! 살이빠지니 체력이 좋아지는듯 ㅎㅎㅎ

그리고 이지컷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전혀 탈이없었고 영양제 먹는듯이 먹었어요 ㅎㅎㅎ

 


 

운동은 따로 챙겨한건 없구요 ㅎㅎ

처음에 이지컷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만에

4키로가 빠지니까 배도 들어가고 옷태도 조금씩 달라져서 

그거보는 재미에 저는 더 빨리 빼고싶고

다이어트에 재미가 붙어서 조깅30분정도했어요!

매일하진 않았고 주3회~4회정도요 ㅎㅎㅎ
 


 

이지컷을 시작하게 되면

개인 플래너님이 지정이 되는데 ㅋㅋ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 다이어트 상식들을 

다 박살내 주셨어요 ㅋㅋㅋ

완전 처음엔 충격적이었어요..

그동안 몇년간 내가 해왔던 방법은 몸에 무리만 주고

절대 효과가 없을 다이어트를 했구나 싶더라구요...
 


 

이지컷을 시작하면 유지프로그램도 진행이되서 ㅋㅋ

아까말씀드렸듯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유지가 쉽게 가능했고

오히려 1키로가 더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완전신나~

남자친구는 이제 그만 뺴라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더 빼면 너무 말라서 보기 안좋을것같다고 ㅎㅎ

제가 살다살다 이런말도 들어보고ㅠㅠ

완전 감격적이였어요ㅠ_ㅠ


 


 

유명한 다이어트 어록이 있죠?

여자는 살빼기 전과 후로 나뉜다..

저도 그말에 적극동감해요

세상도 달라지고 ㅋㅋㅋ이뻐지니까 자꾸 저자신을

꾸미게 되고 그래서 요즘 행복지수가 너무높아요 ㅋㅋ

그리고 입고싶은 옷을 입는다는 단순하지만

아주 어려운 욕구를 풀수있어서 너무좋아요!

다이어트 혼자만 끙끙앓으면서 하지마시고

확실한 방법으로 체계적으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ㅎ



다이어트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