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솔직한 인증샷 ★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솔직한 인증샷 ★

쵸로로쵸파 2016. 7. 8. 15:28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솔직한 인증샷 ★









여름만 되면 물놀이 가고 싶어서 콩닥콩닥 하잖아요~
한해 한해 살은 쪄가니까...
매년 새롭게 레쉬가드와 비키니를 사야 하잖아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전 작년에 비키니 사러 갔다가 충격...
넘나 배고프고 밥도 안먹었는데 나와있는 뱃살..
서러워서 물놀이 안갔어요 ㅋㅋ

그러다가 한달 만에 12kg 를 뺐는데요 ~
저의 인생 노하우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저의 인생 노하우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은 이지컷이에요!
요즘 다이어트 식품 진짜 많이 나와있잖아요
살에 스트레스 넘나 많은데 문제는 운동은 귀찮아해서.....
엄청 큰 돈 쓴거같은데요 ㅠ
효과는 없고 잘못 먹으면 피부도 안좋아졌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친언니가 자기의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이라면서 
이지컷 먹고 살이 엄청 빠졌길래 ㅋㅋㅋ
저도 친언니 따라 이지컷 시작하고 한달 만에 엄청 빠졌는데요
 정확하게는 한달 조금 안되게 먹었는데 
12kg 훅 빠지니까 너무 놀랐어요 +_+
이게 역시 언니의 숨겨진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인가 했다죵 



뱃살빼는최고의방법 따위 모르고 살았을때는
다리 살은 잘 안 찌는데 상체에 살이 많아서
앉기만 하면 뱃살이 접히는 체형이였어요 ㅋㅋ

운동은 지긋지긋 싫어해서 
다욧 식품 박사가 되어가고 있었는데....ㅋㅋㅋ
이렇게 쉽고 효과 좋게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이 있을줄이야..ㅋㅋ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이지컷이 좋은 이유가 뭐냐면용
책임감량제도라고 해서
목표체중에 도달할 때까지 플래너 언니가
1:1로  라이프스타일을 점검해주고
계속 관리해줘요 ㅋㅋㅋㅋ
뭐랄까..다욧식품인데 AS가 된다고 하면 될까요?ㅋ








이거야 말로 뱃살빼는최고의방법이죵
저 야식 진짜 좋아하고
친구들이랑 맛집 가는게 삶의 낙인뎅...
플래너 언니가 하는 말이 굶지말라고 ㅋㅋㅋㅋ
굶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는 소용없다면서
먹을거 먹으면서 해도 괜찮다고 하는거에요 ㅋㅋ
허럴러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역시 신세계 ♥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감도 없으니
그제서야 살이 빠지기 시작했던거 같아용 ㅋㅋ
다욧 굳은 다짐하고 부담 갖기 시작하면
살 더 안빠지잖아요ㅠㅠ

글구 뱃살빼기최고의방법 중 하나는 
제가 한달도 안되어서 목표체중 12kg 뺐더니
플래너 언니가 다시 찌지 않도록
비만방지프로그램을 진행해줬어요!
그래서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도 해주니까
정말 건강하게 부담 없이 다욧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처럼 효과 없는 다욧 식품사서
맘고생 하시지 말구용 이지컷으로 건강하게 다욧 하세요 ♥



△클릭하세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