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연예인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연예인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쵸로로쵸파 2016. 7. 7. 17:59

연예인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몸매 좋은 연예인들 너무나도 많고

연예인다이어트 비법이 다양하게 공개되었는데요.
하지만 방송이나 기사에서 일부분만 공개할 뿐이지
확실한 정답을 알려주지는 않죠!







저도 다이어트식단 나오는것들 먹어보고
연예인들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연예인다이어트 비법들을 다양하게 해봤는데요.
다른것들로 효과 못보다가 오윤아다이어트로 알려진
이지컷을 만난 이후로 12kg감량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죠.







지금봐도 믿기지않네요
작년에 제 몸은 이렇게 .. 컸는데
 연예인다이어트 하나로 이렇게 바뀌다니..!!
연예인다이어트 중에서
오윤아다이어트를 처음 만나게 된건
14kg을 한달만에 감량햇다는 후기를 보고
상담창에 한번 어떻게 하면 살이 빠지는지
정말 긴 장문으로 적어서 썼었던 기억이..

그리고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요.
1일 2시간의 운동효과가 있고
오윤아가 연예인다이어트 비법으로 공개한
이지컷다이어트는 혼자서 작심삼일로 끝나는
다이어트 방식이아니라 다이어트플래너분께서 
직접 1:1로 관리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연예인다이어트 라서 무작정
 선택한것은 아니였고 진짜 이것저것 엄청 따져봤었어요
 이지컷은 책임감량제라는게 있어서
목표체중 감량을 할때까지 A/S가 된다는 장점이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였답니다! 



그리고 진짜로 14kg 감량이 될거라고는 생각 못했어요
 제가 헬스하면서 3kg를 겨우겨우 뺐는데 
요요로 5kg 찌는 경험이 있어서
다이어트 계획은 이제 내 인생에
절대 없다고 못박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안되서 아무렇지도않게
연예인다이어트 글 보다가 다시 삘받아서
계획세웠던것 뿐이었어요 ㅋㅋ







목표로 정했던 체중보다 2kg 더빠져서
40kg 후반대가 되었는데요.
옷도 44사이즈 입고다닐 수 있게 되어서
터질것같은 청바지 입었던 시절은
드디어 끝이났네용 ㅋㅋ





이러쿵저러쿵해서 시간 낭비없이
제 안목으로 선택했던 걸로
확실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나니까
뿌듯하기도하고 날씬해진 몸매 가지니까
예전보다 훨씬 자신감 넘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더라구요 :)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으신 분,
이지컷다이어트 비용혜택을 좀 더 받으실 분은
아래 제가 링크 남겨둘테니 한번 알아보시고 가세요 ^^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