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직장인들 걱정마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직장인들 걱정마요!

쵸로로쵸파 2016. 6. 28. 16:34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직장인들 걱정마요!








전체적으로 살을 빼야 하는 것보다
살이 많이 찌는 부위별로 골라서
빼는 게 더 힘들잖아요~ 저는 그게 뱃살이더라구요..
회사에 취직하고 열심히 다니다 보면 
살이 빠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취직 후 1달만에
5kg이 찌더라구요.. 그게 다 뱃살, 허벅지로 찐거라서 
출퇴근 길 뛰어갈 때 뱃살이 출렁이는 느낌이
점점 심해지니까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찾는 게 시급했죠ㅠ








입사 3달 정도가 지나니까
정말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뱃살이
생겨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뭘까
생각해서 일어서서 업무를 보기도 해보고
뱃살빼는법으로 중간중간 나가서 스트레칭도 했는데
 별 도움이 된다는 걸 못 느끼겠더라구요ㅠ 
운동을 따로 시간 내서 하자니 
퇴근하면 힘들어서 운동 생각도 안 나더군요ㅋㅋ








그러다 동기가 점심시간 후에 
뭘 자꾸 먹길래 보니까 칼로리커팅제를
먹고 있더라구요ㅋㅋ 칼로리커팅제 효과는 
믿지 않았기에 그냥 맛있냐고만 물었는데
한번 먹어보래서 먹었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ㅋㅋ

그냥 밥 먹고 한 포씩 먹으면 칼로리가 반으로
줄어들어서 살이 쫙쫙 빠지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벌써 뱃살빼는법으로 복부 쪽은 가벼워졌다면서 
저한테 강력추천해 줘서 저도 동기가
알려준 정보로 상담받았어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식단조절이나
꾸준한 운동밖에 답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상담 후 자세히 알아보니까 이렇게 쉽게 뱃살을 
뺄 수 있다면 도전을 안 해 볼 수가 없더라구요ㅋㅋ

개개인마다 생활패턴이나 체형과 체질별로
분석해주시고 일일 복용량 정해주셔서
저는 하루 한 포 였지만 사람마다 달라요!
그리고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줘서 체중감량만 
도움을 주는 게 아니라 체형변화 효과까지 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목표로 잡았던 -10kg 감량에 성공 후에
군살까지 빠지니까 몸매라인 잡는 데 도움이 된 거 같아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운동 없이도
감량 가능하다고 추천받아서 시작했지만 
저는 의심이 심한 편이라 기본 운동은 했어요~
 다이어트 맘 먹었는데 괜히 시간 낭비하고
뱃살빼는법 망할까봐 걱정됐거든요ㅋㅋ 

운동이라고 해서 헬스장을 가거나
빡세게 한 게 아니라 점심 식사 후 칼로리커팅제 
꼭 챙겨먹고 퇴근할 때 몇 정거장 먼저 내려 걸어갔습니다!
그렇게만 해도 뱃살빼는법으로 확실해요!
예상외로 너무 감량 효과가 좋아서 굳이 운동을 
안 했어도 됬을거 같아요ㅎㅎ 운동을 같이 하면 원래
빠질 살이 조금 더 빨리 빠지는 거 같아요~









이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확신하는 게
매일 한 포씩 챙겨 먹으면서 회식자리도 빠진 적 
없고 야식도 먹긴 했거든요ㅎㅎ
그런데 살이 찌지 않았고 오히려 빠졌다는 게 신기하죠!


운동으로 살 뺄 수 있긴 하지만 저한텐 운동은 안 맞았어요ㅠ
직장인들에겐 따로 시간 내는 것만큼 힘든 것도
 없는데 조금만 비용 투자하면 스트레스 안 받고 
먹으면서 살 뺄 수 있으니 이거야말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인 거 같아요ㅎㅎ








저도 10kg 감량하고 나니까 주변에서
요즘 일이 많이 힘드냐고 물어보시고
안타깝긴 하지만 계속 힘들어도 되겠다고
살 빠지니까 너무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제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하루에 한 포 복용하지만 익숙해 지다 보면 
종종 까먹게 돼요~ 그런데 플래너님이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셔서 꾸준히 먹고 뱃살타파 쉽게 했네요!
또 혼자 다이어트를 하면 쉽게 실패하게 되는데
전문 플래너가 도와주시니까 작심삼일로 끝날 걱정은 없어요~

제가 동기한테 받았던 정보 아래 남겨드릴 테니까
저같이 직장 다니면서 살 많이 찌신 분들 ㅠㅠ
뱃살빼는법 정확히 아시고 뱃살타파! 하세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