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 리얼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 리얼후기

쵸로로쵸파 2016. 6. 20. 16:38



단기간다이어트 리얼후기




단기간다이어트란 결코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저였는데 제가 단기간다이어트해서

성공을 하고 나니다이어트 방법에 따라서

충분히 달라질 수 있구나 싶네요 ㅎㅎ






 



제가 단기간다이어트를 해야했던 이유는

친구가 결혼을 하면서

웨딩사진에 들러리를 함께 하기로 했는데

다들 다이어트 한다고 할때 저만 여유를 부렸거든요

막상 사진을 찍기 앞두고 있으니

저만 얼굴이 부해보이고

살쪄보이는게 진짜 답답했어요;;;






 



그래서 시간이 없어서 다른 시간을 필요로 하는

다이어트는 애초에 알아보지두 않았구요~

진짜 가능할 것 같은 단기간다이어트를 알아봤어요

대부분 단기간다이어트는 밥이나 이런거 안먹고

식품으로만 섭취를 해야하니까

그거 먹고 일반식 먹게 되면

당연히 요요가 심해지고

위험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단기간다이어트를 찾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는 것이 이지컷다이어트!!

오윤아 다이어트로 유명하더라구요.

아무리 연예인 다이어트라고 해도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일단 상담을 먼저

신청을 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이지컷다이어트는 제품구입하고 끝이 아니라

상담플래너가 따로 지정이 되서 식사관리 생활습관

관리를 함께 받게 되서 단기간다이어트로도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고민 많이했지만,

딱 한번만 미친척 하고 해보자 싶어서

단기간다이어트로 이지컷 다이어트를 했어요.

근데 진짜 이지컷다이어트가

단기간다이어트로 좋았던게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하루에 물과 함께

1번만 섭취하면 되고 식욕조절도 되고

체지방만 확실히 제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단기간다이어트가 아니라도

장기적으로 하더라도 큰 무리가 없어서

오랫동안 할 수 있어요





 



그렇게 이지컷으로 단기간다이어트하고 난 후에

뒤풀이 며칠하고 다시 이지컷으로

다이어트 시작해서 진행중에 있어요.

앞으로 여름도 금방 찾아올거라서

다시 하고 있는데 오히려 요즘은 조금 걷고

저녁좀 덜 먹고 나니 단기간다이어트로 할때보다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단기간다이어트는 힘든줄 알았는데

전혀 힘하나 안들고 해서 사진까지 이쁘게 찍고

지금은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

구입하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차라리 힘들게 다이어트 안하고 꾸준히 해서,

다이어트 스트레스 없이 살고 싶어요^^


단기간다이어트 상담외에도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상담도

이지컷에서 해주니 다이어트 상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받아보세요!!




단기간다이어트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