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2주다이어트 14kg감량 효과보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2주다이어트 14kg감량 효과보기!

쵸로로쵸파 2016. 6. 20. 16:11

2주다이어트 14kg감량 효과보기!









2주다이어트를 한 후 글을 써보는 
20대 중반입니당!
예전에는 정말 살을 빼자는 생각이 
눈꼽만큼도 없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살이 이렇게나 쪄버려서
입을 옷이 하나씩 사라지더니 결국엔 
친오빠 옷 입고 다니게 되었는데
그때 문득 수치심이 느껴졌었어요..








이렇게 계속 지낼 순 없다고 생각하고
헬스를 시작했는데 열심히 했던것에 비해서
감량이 얼마 안되고 체력도 바닥나더라구요
솔직히 직장인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했었음..
그냥 다이어트를 포기할까 생각할때쯤
친구가 2주다이어트로 10kg감량 했다면서
다이어트제품 하나 추천해주더라구요.








제가 2주다이어트로 14kg 감량을 하는데 
이지컷다이어트만 먹고 뺀 건 아니였어요.
 솔직히 14kg정도 감량하려면 약간의 
노력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지컷에 다이어트전문플래너분께서 
1:1로 정해주신 가벼운 운동이나
다이어트식단을 꼭 지켰었답니다 :)








이지컷은 목표체중을 정하는데
만약 정해진 기간내에 달성하지 못했어도
A/S가 되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
그래서 저도 뭐 조급한 마음이 들지 않아서인지
스트레스 안 받게되니까 흐름 안 끊기고
2주다이어트 성공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 2주다이어트 13kg감량을 성공했을때
일요일 오후라서 기분 좋아할 틈도 없이 
부랴부랴 후드티입고 옷 사러 달려갔었네요ㅋㅋ
옷도 예전에 친오빠옷 입고 다니다가
 44사이즈 입고 다닐 수 있게되니,
이게 쇼핑하는 맛이구나.. 라는걸 느꼈네욬ㅋ



살이 절대 빠지지 않는 신의영역..
 복부와 허벅지 역시 어렵지않게 빠졌고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요요없이 여행다니면서
행복하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당!

그리고 이건 최근 소식인데, 이지컷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되면 좀 더 괜찮은 가격에 
얻을 수 있다고 해서 아래 공유해볼게요.
이참에 제 2주다이어트방법으로 해보셔서
살로 묻혀있었던 예쁜 얼굴과 아름다운 몸매를
되찾아보시는것은 어떠실까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