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식품추천 받고 3달후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식품추천 받고 3달후 후기

쵸로로쵸파 2016. 6. 21. 14:59

다이어트식품추천 받고 3달후 후기



(다이어트전)




(다이어트후)




안녕하세용 

저도 드디어 다른분들처럼 당당히 다이어트식품추천 받고 3달간 후기를 남겨볼 수 있게 됐네요
이렇게 되고 나니까 엄청 뿌듯하면서도 또 3달동안 다이어트식품 꼭꼭 챙겨먹으면서
노력한거 생각하니 이젠 제가 못해낼건 없겠단 생각도 들어요 ㅋㅋ

각설하고 3달동안 했던 방법 알려드릴께요
우선 저도 다른분들이랑 별 다를거없이 다이어트한다고 굶어도보고 헬스도 해보고 기본적인건 다 해보고 이렇게 온건데요
해보면서 느낀게.. 무작정하는건 답없음, 살빼는데 도움되는건 먹긴해야겠다..
그래서 주변에서 다이어트식품추천 받았던게 이지컷이였구요
첨엔 신청하면 이지컷 제품만 딱 오는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까 다이어트전문가분이 저를 따로 담당해주시고
개인 생활습관이랑 체형같은걸 다 분석(?)해서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주셨어용

한달기간 단위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알려주셔서 전 따라가기만 하면 됐어요 ㅋㅋ
다이어트식품추천 받아본것중에 이게 제일 좋았다고 할 수 있던점은!!
운동을 빡세게 안해도 됐었다는점..ㅎㅎ
스케줄 따라 이지컷만 잘 챙겨먹어줘도 근육에 있는 운동세포를 활성화시켜서
평소에 움직이는걸로도 충분히 운동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좀 .. 3달안에 -20kg정도 계획하고 있었던거라 빡시게!!
저녁은 식단조절을 꼬박꼬박하고 줄넘기를 제일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

거의 매일같이 저 담당해주셨던 분이랑 연락하면서 식단조절하고 간단하게라도 운동을 했더니
처음 2주동안엔 훅훅 빠져서 -6kg까지 됐다가 3주차에 잠깐 정체기 오고
한달 조금 넘으면서부터 또 쭉쭉 빠지기 시작했었어요

아무리 도움받는거라도 중간에 살짝 ㅠㅠ 정체기가 와서 힘들긴 했었는데
그래도 이지컷 먹으면서는 훅훅 빠지는게 보이니까 체중계 올라가서 줄어든 몸무게 보는 재미에 계속 했던거 같아요
지금 후기쓰면서 생각해보니까 저 담당해주신 언니 없었으면 어떻게 이정도로 뺐을까 싶어요 ㅜㅜ
맨날 귀찮게 연락하면서 물어봤는데도 다 받아주시구
한번 신청하면 목표 몸무게 뺄때까지 계속 a/s식으로 도와주니까 돈부담은 확실히 덜했던거 같아용

개인적으론 제가 해본 다이어트 방법중에서 유일하게 추천할만한 방법인듯!!
저처럼 의지 약하고.. 단기간에 빼야한다 싶은 분들한텐 다이어트식품추천으로 이지컷 강추요

아 저 후기 남긴다고 하니까 저 담당해주셨던 언니가 따로 혜택 받을 수 있는데
알려준다고 해서 좌표 가져왔으니까 알아보실분들 이쪽으로 알아보심 좋을거 같아용!
그럼 전 이만 진짜 뿅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