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후기 + 뱃살빼는 최고의 방법 공유 본문

◎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후기 + 뱃살빼는 최고의 방법 공유

쵸로로쵸파 2016. 6. 8. 16:47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후기 + 뱃살빼는 최고의 방법 공유







아 정말 ㅜㅜ 이젠 
따뜻한 봄날씨도 느끼기 어려운건가요
아직 한여름이 오기엔 이르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만의 착각..ㅋㅋㅋ
하늘도 무심하시지 전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이젠 옷으로 내 숨은살들을 
가릴 수 없다고 협박하는거겠죠 ㅠㅠ

나름 한달전부터 페스티벌 간다고
 친구들이랑 계획 다 짜고 있었는데 
날씨까지 너무 더워져서...
애들이랑 다같이 시밀러룩 맞추겠다고 
다 크롭탑으로 통일했거든요

솔직히 자기들이야 뱃살 하나 없으니 
아무 걱정 없겠다만은 ㅜㅜ
전.. ㅎㅎ 가끔 샤워할때마다 
내 뱃살을 보면서 놀라고 그러는데
저에게 시련을 준 친구들 덕에
강제 단기간다이어트 한달시작했네요 ㅋㅋ
아 정말 이거 하는 내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알아보는것도 완전 일이였고..ㅜ







그나마 다행인건 저봐 먼저 
10kg 넘게 뺀 친구가
살뺄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도움받았던 제품 알려줬었는데
이게 알아보니까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돈도 돈이지만 구성이라 해야할까요
여튼 친구가 알려준 이지컷 하나만 신청한건데도 
혜택 진짜 많이 받았어요
이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며 
이것저것 다 챙겨서 단기간다이어트 한달만 하면
무조건 살이 빠질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저도 이지컷 시작하기 전까지만 해도
단기간다이어트후기도 엄청 찾아봤었는데 ㅜㅜ
어떤사람들은 보조제 사먹는건 돈날리는거라고
차라리 그돈으로 헬스 등록하라는데 ㅎㅎ







솔직히 해본사람이면 알겠지만 
헬스 등록할 돈이나 이거나 비슷.. 
거기다 헬스 등록해봤자 몇번 가고 안가고ㅜㅜ
그럴거면 차라리 이지컷처럼 
뱃살 빼는 최고의방법 이런거
다 알려주고 도움주는 이지컷 혜택 
챙겨가면서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하는게 
더 이득인듯 해요
이게 진짜 돈 안버리고 
제대로 효과보는 방법bb 

저도 나름 이것저것 단기간다이어트 
경험도 많은데
이렇게 제대로 성공해서 
요요없이 유지하는것도 처음이에요 ㅋㅋ

확실히 전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했던거랑 달랐던게 제품만 받아서 
하는게 아니라 전문가 도움을 받아서 하니까
내 체형이랑 생활습관에 문제점도 
딱딱 알려주는게 제일 굿굿
또 그때마다 어떻게 해야 살을 
효과적으로 빼는지 알려줘서
진짜 도움 많이 받았어용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건 
단기간다이어트 플래너라고 해서
전문가분이 따로 도와주시는거까진 
원래도 알고 있었는데요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이분이 저 책임지고 알려주시면서
제가 목표한 몸무게 될때까지 
계속 책임지고 도와주는건 몰랐었거든요

이지컷 한번 신청하면 누구든 
목표몸무게 뺄때까지 도와주니까 이거 하고 
손해볼일은 절때 없는듯!!






아 그리고 저번에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성공 인증 올렸을때
한달만 하면 바로 요요오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던 분들 있었는데
제 개인 경험으로는 아니였어요

이지컷 하면서 무조건 굶어서 
빼는게 아니라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이런거에 맞춰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알려주거든요 
솔직히 이것만 양심껏 잘 따라오면
안빠지는게 이상할듯..

저도 지금 살빼고 나서 아침마다 
몸무게 확인하는데 거의 매일 +-해서 1-2키로정도만 
왔다갔다 하거든요 ㅋㅋ






저번에 완전 짧게 단기간다이어트 
한달 인증만 했던터라
오늘은 정보공유까지 같이 하려고 했더니 ㅋㅋ 
후기가 이렇게나 길어졌지만..ㅋㅋㅋ

그래도 제가 도움받았던 방법은 
열심히 공유해봤어요
맨날 저도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찾아보면서
효과도 못보고 돈만 날리는게 아까웠었던터라..ㅜ
저처럼 몇번 해도 손해만봤던 분들이면 
a/s 확실한 이지컷 굿굿!!

+ 저한테 개인적으로 방법 물어보는 분들 있어서요 ㅜㅜ
사실 저도 다 답하고 싶긴 한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전 제가 아는것밖에 답을 못해드리구요
각자 체형이랑 식습관 이런거에 따라서 
다 다르게 해야한다고 하니까
차라리 저 도와줬던 언니한테 물어볼 수 있도록 
여기 남겨놓을께용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