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빼는최고의방법 18kg감량 다이어트 리얼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 18kg감량 다이어트 리얼후기!

쵸로로쵸파 2016. 6. 2. 17:24


뱃살빼는최고의방법 18kg감량 다이어트 리얼후기!




안녕하세용~
제목 그대로 뱃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19kg 감량해서
정보 공유해드리려고 왔어요!ㅎㅎ






겨울은 추워서 몸을 움츠러들고
먹는건 똑같이 먹다 보니까 딱 살찌기
좋은 계절이잖아요! 저는 이럴 때 일수록
더 열심히 다이어트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뱃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폭풍 다이어트 했어요..ㅎㅎ

제 비법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을거 같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쓰게 됐네용

그럼 후기 시작해볼께요!






제가 다이어트 하기 전 사진 한장 남은거
겨우 찾았네요.. 아마 작년 봄쯤이였던거 같아요
제가 다이어트하게 된 계기는
두 달 전쯤에 친구들이랑 처음으로 보라카이 바다 놀러 갔는데
저빼고 다들 비키니를 ... 입더라구요..

저는 제 몸매 감추느라 아무리 더워도
긴 바지에 박스티 입었는데 친구들은
딱 달라붙는 민소매에 핫팬츠 입고 같이
다니니까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해지는거 같았어요..






이번에 휴가 다녀오고 나서 집에서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정보
긁어모아서 효과 좋다는건 다해봤는데
5kg 빠지는가 싶더니 요요로 7-8kg씩
더 찌더라구요...그래서 거의 반포기 하고 있을 쯤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지컷다이어트 후기 발견하고
괜찮은거 같아서 상담 먼저 받아봤어요 ㅋㅋ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상담받고 인터넷에서 더
알아봤는데 알고보니까 이게 오윤아씨 다이어트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다이어트 식품처럼
팔면 끝인게 아니라 저만 관리해주는
플래너분이 붙으셔서 1:1로 식단관리부터
생활습관까지 도와주시더라구요






뱃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다이어트 하는동안
매일 플래너 언니한테 전화로 보고하니까
스스로도 먹는 양을 줄이게 되더라구요
원래 운동을 전혀 안했는데 밤에는 가볍게
집근처 나가서 산책도 해줬더니
더 빠르게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는데 갈수록 효과가 눈에 보이니까
끝날 때쯤엔 폭풍다이어트했네요 ㅋㅋ
플래너언니가 목표체중 달성할때까지
도와주시고 요요와도 A/S처럼 뱃살빼는최고의방법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하니까 마음도 더 편했던거 같아요






저는 총 한달하면서 18kg 빠졌는데
다른 후기 보니까 기본적으로 10kg씩은 감량되셨더라구요
왜 진작 이걸 몰랐는지..ㅋㅋ

살 빠지고 나서 비키니 입을 날만 기다리고
있어용 ㅋㅋ 저같이 뱃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한테 이지컷 짱짱 추천할게요 ㅎㅎ
플래너언니한테 후기 쓴다고 말했더니
이지컷 할인받는 링크 알려주더라구요 ㅋㅋ
밑에 링크 남겨드리고 저는 후기 끝마칠게요!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