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본문

◎다이어트후기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쵸로로쵸파 2016. 5. 31. 11:16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직장인 다이어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당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직장인 여자사람이에요 ㅎㅎ

 

사실 회사 다니면서 다이어트 하는거

너무 어려웠는데요 ㅠ

 

저 이지컷 만나고 나서 살빼는데 성공했기에

자랑해볼 겸.... 정보도 공유할 겸... 해서 글 적어보네요^^

 




얼마전 친구들와 휴가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직도 허벅지에 살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살빼기 전 몸매를 생각하면 초 섹시한 몸매임이 분명하기에

더 욕심 안부리고 이정도에서 계속 관리, 유지해주면서

운동강도를 더 올려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직장인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제 몸매는 이렇습니다;;;;

 

보기도 민망한 뱃살과 다리....

이때 그냥 성격좋도 일 잘하는 직원이였다면

살빼고 난 후 지금은 여러 남직원들의 눈길을 받고

대시를 받고 있는 인기 여직원이 되었네요 ㅎㅎㅎ

(지 자랑중;;;;;)




 

애니웨이~

제가 선택한 직장인 다이어트 방법은

위에 살짝 언급했던 이제컷 보조제 입니다.

 

먹으면서 살뺄 수 있다고 하기도 하고 믿을만한

삼성제약에서 만든 제품이라, 나름 여러제품들 중 고민하다

결정하게 되었는데 제 인생을 확 바꿔준 고마운 인생템이 되었어요^^




 

이지컷에는 와일드망고종자가 들어가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욕억제 및 지방분해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에는 아디포넥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지방분해 호르몬을 활성화시켜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제 몸매가 탄력있게 살이 빠진 것 같은.. ㅎㅎ




 

그리고 이지컷 다이어트 제품 구입하면

1대1 전담으로 다이어트 플래너가 붙는데요.

 

목표체중까지 감량할 수 있도록 내 생활패턴 반영해서

다이어트 플랜을 짜주니까 정말 많이 도움을 받게 되더라구요.

 

직장인 다이어트에서 큰 고민이 회식인데...

먹는 다이어트라서 눈치도 안보이고 플래너 언니랑 상의하면서

다이어트 하니까 의지도 많이 되고!!




 

사실 저도 의지박약의 아이콘이라

다이어트에 많이 실패한 경험이 있는데

옆에서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딱 잡아주니까

포기란 없다!!!! 이런 느낌?? ㅎㅎ

 

당근과 채찍의 힘을 다이어트 하면서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직장인 다이어트 어렵다는거 알아요.

하지만, 우리 포기하지 말고~

여름휴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보도록 합시다!

 

아래 배너 클릭하면 저 담당해주는 이지컷 다이어트 플래너 언니랑

연결되니까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비스도 짱입니다^^



직장인 다이어트 상담받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