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후기, 한달반만에 12kg 감량했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후기, 한달반만에 12kg 감량했어요!

쵸로로쵸파 2016. 5. 10. 18:46






다이어트후기, 한달반만에 12kg 감량했어요!





안녕하세요 :)

거의 매일같이 다이어트후기만 찾아보던
평범한 30대 직장인입니다
매번 남들이 다이어트 성공해서 올린
방법이나 후기를 보면서
나는 언제쯤 저렇게까지 변할 수 있을까
부러워만 하다가 이렇게 성공 후기를
남기게 되니까 기분이 정말 남다르네요~




직장인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다이어트후기를  보고 시작하려고 마음을 먹어도
운동할 시간은 항상 부족하잖아요
그리고 점심, 저녁 먹고 매일 앉아만 있다 보니까
다이어트로 관리한다고 했지만 요요때문인지 
오히려 살이 더 불어나더라구요..




저도 원래 50kg대 몸무게를 유지중이었는데
회사 입사 1년 만에 15kg 넘게 찌고 나니까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회사에서 누가 저보고 살 너무 찐 거 아니냐고
진짜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하는 말을 듣게 된거에요
그때 얼마나 화가 나고 눈물이 나던지





그날 바로 다이어트후기 찾아보면서 시작했어요
꼭 살 빼서 그 사람한테 보여주려고
진짜 독하게 마음 잡고
한달 반동안 웬만한 거리는 걸어 다니고
원래 먹던 식사양도 반으로 줄이고
다이어트를 돕는다는 이지컷까지 챙겨 먹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전 없는 시간도 쪼개서 운동하고
먹는것도 줄이고 해서 한달반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12kg까지 뺄 수 있었네요^^

다이어트하면서 혼자 했다면 힘들었을텐데

이지컷에선 다이어트후기 보니까 플래너분이

개인 관리까지 해주고

원하는 체중만큼 뺄 때까지

관리해준다고 하니 그 부분이 정말 많이 도움되었던거 같아요~

게다가 이지컷에 들어 있는 특허성분이
지방흡수를 막아주고 운동세포를 촉진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평소 운동량만으로 3배 효과가 나니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지 않았나 싶죠!

저도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 때
다른 분들이 다이어트후기 올린 글 
보면서 도움도 많이 받고
용기도 얻었었는데 지금 살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한테 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이지컷 구매한 곳도 남겨 놓을테니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