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없이 가능하네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없이 가능하네요!

쵸로로쵸파 2016. 5. 10. 17:53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없이 가능하네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모든 여자들의
평생 고민이라죠?
저도 20년이 넘게 허리에 두르고 있던
튜브를 드디어 제거하고 후기까지 남기러 왔답니다 ㅋㅋ






저처럼 뱃살튜브 끼고 살며 스트레스 받는 분들
오늘 제가 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알려드릴테니
꼭꼭 참고하세용!

다이어트의 첫번째 단계는 바로
자극짤을 모으는것

전 살빼려고 마음만 먹으면
우선 워너비몸매를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바꿔놓고 시작해요
맨날 보고 있으면 저렇게 되야한다는
무언의 압박을 받는달까요? ㅋㅋ




그런데 사실 처음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찾아봐도
평소에 쉽게 따라하기 힘든 운동들이나
식이요법들이 나오니까 솔직히
포기할까도 생각했거든요ㅠㅠ

그런데 친구가 요즘 자기가 하는 방법 있다면서
이지컷 추천해주길래 속는셈 치고 한번 시작했죠

운동할 시간도 없고 운동을 하라니 차라리
굶고말지란 생각을 가지고 사는 저라서 ㅋㅋ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나오는 운동들은
진짜 하기 싫었는데 이지컷은 운도을 안해도
평소 생활하면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운동효과가 난다고 해서 귀가 팔랑거리는 제가 산 이유랄까요ㅎㅎ



평소에 의지가 약한편이라 그런지
다이어트 시작하면 2주를 못넘겼는데!!
이지컷은 지금 한달 반째 하고 있어요
운동을 따로 안해도 되니 편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다이어트 플래너분이
많이 도와주시니까 의지하고 도움받아서
이렇게 뱃살까지 완벽하게 뺄 수 있었던거 같아요ㅋㅋ
플래너언니는 저한테 은인




원래 이지컷 하기 전 몸무게에서 한달반만에
벌써 10kg까지 뺐어요 ㅋㅋ

오랜만에 본 친구들이 다 인간승리라고
요즘은 저한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물어본다니까요
처음엔 이지컷은 원하는 몸무게 뺄때까지
a/s 처럼 도와준다고 해서 선택한건데
한달만에 효과를 봤으니 a/s 도 필요 없었어용 




사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자신과의 싸움이라던데
전 효과좋은 보조제 잘 챙겨먹으면서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잘 따라하면
금방 할 수 있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이지컷 알아본곳
가져왔으니까 뱃살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망설이지 말고 이번엔
다이어트 성공하자구요 아자아자!!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