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방법 44사이즈 한달 완성♥ 본문

◎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방법 44사이즈 한달 완성♥

쵸로로쵸파 2016. 5. 10. 18:11

단기간다이어트방법 44사이즈 한달 완성





저처럼 한달만에 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44사이즈 완성하신분 있나요??

저도 맨날 66사이즈 옷만 입고 살다가
드디어 이번엔 꿈의 사이즈에 도달했어요!
요즘은 친구들 사이에서도 독하게
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성공한애로 불리고 있는데
전 사실 굶거나 운동을 빡시게 해서 뺀건 아니라서
이렇게 스트레스 안받고 한달만에 
다이어트 성공하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저도 예전엔 단기간다이어트방법
찾아보면서 효과좋다는 운동도 따라해보고
PT도 신청해서 하고 독하게 굶는것도 해봤는데
결국 효과보긴 커녕 돈만 날리고 끝낸
슬픈 기억만 남았다죠ㅠㅠ




그래도 이번 여름만큼은 이대로
비키니 한번 못입어 보고 나이들긴 억울하니
무조건 빼자 이런 마음으로 단기간다이어트방법 알아봤어요 ㅋㅋ

요즘엔 살빼는데 도움되는 성분들로 만든
보조제가 종류별로 있던데
전 그중에서도 제일 믿을 수 있는 이지컷으로 선택했어요
삼성제약에서 나온거라 그런지
효과 인증 안된 제품들보단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




사실 삼성제약에서 나왔다는 점도 그렇지만
움직이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운동할 시간 내기도 애매한 저한텐
따로 운동 안해도 생활하면서 움직이는 것만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는 말에 혹한것도 사실이에요 ㅋㅋ





전지금 딱 한달만에 플래너분이 알려주신데로
따라하기만 해서 정확히 7kg 빼서
요요없이 유지중이에요 ㅋㅋ

원래는 이지컷 하기 전에 원하는 몸무게까지
못빼면 책임지고 a/s 까지 해준다고 했었는데
전 지금 딱 제가 원했던 몸무게 완성해서
유지 단계구요! 다이어트방법 알아보시는 분들도
쓸데없는데다 돈낭비, 시간낭비 하기 싫으면
이지컷 알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거 같아요!!




여기에 이지컷 알아볼 수 있는 곳
남겨놓을테니까 다이어터 동지분들
다같이 힘내서 성공해요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