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성공 ! 솔직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성공 ! 솔직후기

쵸로로쵸파 2016. 5. 10. 14:40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성공 !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후기남겨야지 하다가 한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ㅎㅎㅎ..이놈에 게으름병..ㅠㅠ

다이어트는 여자들의 평생 숙제라고 하잖아요..그래서 거의 반평생을

덴마트다이어트 원푸드다이어트 등등 안해본게 없을정도였어요ㅠㅠ

그마무리의 끝은 제가 확실하게 성공한 다이어트보조제인

이지컷 다이어트로 끝을 맺었네요!!ㅋㅋㅋ



 

처음 접하게 된건 여자들의 워너비인 오윤아씨가 광고모델을 맡고계신

다이어트보조제로만 알았는데요!! 실제로 이지컷다이어트의

실제사례 후기가 올라오면서.. 한번 도전해볼까 싶더라구요!

사실 제가 수많은 다이어트보조제를 복용하면서 속쓰림과 두근거림등

부작용을 수차례 겪었었기 때문에 다시 다이어트보조제를 먹기에 두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지컷 다이어트는 와이드망고종자와 녹차추출물등의 천연성분의

보조제이기 때문에 걱정이 없었고 또한 이지컷다이어트를 신청하면

개개인마다 1:1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실제로 개인트레이너 쌤이

배정이 되어서 저만의 맞춤 트레이닝을 받을수 있었어요!ㅋㅋㅋ




또한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의 가장 큰 부작용 중의 하나인 요요!!  

한달이 지난 지금에도 제가 빠진몸무게 그대로 유지할수 있는건

바로 이지컷다이어트에서 진행하는 유지관리프로그램 덕분에

요요를 쉽게 방지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무작정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제 체형과 체질에 맞게 맞춤프로그램으로 진행했기때문에 요요도 없었고

다이어트보조제가 모두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전에 겪었던 속쓰림이나 불면증, 두근거림없이 편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사실 보조제를 먹으면서도

간단한 운동은 해줘야 한다고 전문트레이너 쌤이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운동을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근근히 계단 걸어올라가는것

뿐이 달라진게 없는데 살도 쭉쭉 빠졌고! 이지컷다이어트 하면서 가졌던

그런 생활습관들이 모여서 살은빠졌지만 체력은 더 강해진 느낌이에요!

이제 곧 반팔입을 시즌인데

더이상 늦추지 마시고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강추합니다!!


다이어트보조제 무료상담하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