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일주일다이어트하고 비키니 입었네요 ㅎ 본문

◎다이어트후기

일주일다이어트하고 비키니 입었네요 ㅎ

쵸로로쵸파 2016. 5. 23. 11:31

일주일다이어트하고 비키니 입었네요 ㅎ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일주일다이어트 하고 나서~~~~

태어나서 처음 비키니를 입어본 사람입니다!! ㅎㅎㅎ

 

얼마나 신나고 설레이던지 그 기분..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짠.. ㅎㅎㅎ 일주일다이어트 성공하고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던 그때!! 입니다~

 

저때도 허벅지 등... 아직 완벽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키니를 입었다는거!! 남들 앞에 당당하게

저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는게 ㅎ 어찌나 기분 좋던지~

그래서, 일주일다이어트에 성공하고도

전 목표체중에 도달하기 위해 멈추지 않았어요.

 

참고로 제 다이어트 일등공신은 이지컷인데요~

삼성제약에서 나온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점에서 믿음이 갔고

판매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1:1 로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붙어서

관리를 해준다는게 엄청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사실... 일주일다이어트 성공하기 전에도

진짜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었는데 뭔가 마음이 급하고

다이어트 = 먹으면 안된다! 라는게 공식처럼 마음에 자리잡고 있어서

식욕 때문에 정말 힘들었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일주일다이어트를 이지컷으로 결정하고

플래너 언니랑 상담을 받는데 배부르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내 생활패턴에 맞게 관리해줄테니 걱정하기 말아라,

꼭 목표체중 성공하자! 라는 말이... 어찌나 마음에 와닿던지^^




 

그래서 일주일다이어트 후에도

계속 이지컷 복용하면서 가벼운 산책 등의 운동

먹고 싶은건 굳이 참지 않고 양조절하면서 먹기로

목표체중을 위해 플래너 언니랑 같이 노력했어요!




  

확실히 옆에서 밀고 당겨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더 많은 도움이 된다는걸 느꼈고

전문가 라는게 괜히 전문가가 아니구라~ 라는 생각.

 

저 혼자였다면 성공하지 못했을 다이어트죠...





현재는 제 목표체충 찍고! ㅎㅎ

유지프로그램으로 이지컷 복용하면서 

플래너 언니와도 매일 

대화하는 사이가 되었는데요 ^^

 

여러번 다이어트에 실패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트라우마가 커서

두려움이 많았는데 몸매도 이뻐지고 

그런 부분도 극복할 수 었어서 

마음 깊이 고마운 마음이 크답니다.

 

혹시 저처럼 다이어트 실패 경험이 많고..

난 안되나보다~ 라고 포기하려는 분들 계시면

우리 플래너 언니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 적어보는거에요.

 

아래 클릭하면 상담 가능하니까

편하게 얘기라고 나눠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이어트 상담받으러가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