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후기(사진공개) 본문

◎다이어트후기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후기(사진공개)

쵸로로쵸파 2016. 5. 11. 19:14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후기(사진공개)


다이어트는 여자의 평생 숙제인거 같아요
맨날 다이어트 한다고 친구들이랑
내기까지 걸어도 실패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맘먹고 시작한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성공하고 후기까지 남기네용!!




저도 남들처럼 하체비만다이어트 시작한다하면
다이어트 자극짤부터 모으고 시작하죠 ㅋㅋ
아직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왠지 저렇게 될 수 있을거라는 착각을 하며..




사실 전 살뺀다고 원푸드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헬스장까지 진짜
안해본게 없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항상 미친듯한 식탐..때문에
감량했던 몸무게도 요요로 다시 돌아오곤 해서ㅠㅠ
이번만큼은 독하게 마음먹고 시작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혼자 다이어트 한다고
해서 처음 마음먹은데로 끝까지 하지도 않고
운동은 할 시간도 많이 없잖아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을 받기로 했는데요

주변에서 다이어트 할거면 이지컷 한번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
저같이 의지가 약하고
운동을 많이 안하는 사람한테는
다이어트 플래너가 목표한 몸무게 감량까지
책임지고 A/S까지 해주는 이지컷이 최고라면서..





그래서 이지컷다이어트 후기 찾아보니까
이지컷이 운동을 따로 안해도
평소 생활 운동만으로도
1일 3시간 운동효과가 있어서
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운동을 싫어하고 할 시간도 부족했던 저한테 딱 맞았죠 ㅎㅎ




2달 가까이 하체비만다이어트 하면서
이지컷 꼬박꼬박 챙겨먹고 플래너분이
알려주시는데로 하니까
벌써 10KG 가까이 빠졌어요♥
진짜 심했던 하체뚱뚱이도 탈출!!!

▲상담신청 클릭!



이제 옷 구경 하면서
사고 싶은 옷 사이즈 걱정 없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게 제일 행복하네요 ㅎㅎ
저처럼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 위해서
제가 상담받은 곳 남겨놓을게요!
이번엔 다이어트 꼭 꼭! 성공하세욥^^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