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약 한달 변천사!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약 한달 변천사!

쵸로로쵸파 2016. 5. 17. 18:11
다이어트약 한달 변천사!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니까요
거의 20넘게 매년마다 살뺀다고 말만하고 다니다가
결국 65kg을 찍고..
겨우 맘잡고 시작한 다이어트약으로
한달 변천사 후기 같이 공유합니다 ㅋㅋ




저만 이런 고민해요??
지나가는 사람들보면 다 나보다 말랐고
도대체 저사람들은 뭘 먹고 사는건지
삼시세끼 나랑 똑같이 먹는데
왜 나만 찌는지 그사람들은 위장구조가 나랑 다른가?
이런생각까지..ㅋㅋ

그래도 고딩때는 뚱뚱하단 소리는 안듣고
살았던거 같은데 대학교와서 술술술
나름 대학생활 알차게 보낸다고
모든 행사에 참여했던 성실함이
저를 포동포동하게 찌운 원동력^^



대학교 2학년때 씨씨였던 남자친구가
지나가는말로 이젠 진짜 예전이랑 다르긴하다
라고 제앞에서 말하더라구요??
진심으로 충격받고 그날부터
효과좋다는거면 다이어트약부터
방법까지 다 찾아보고 시작했다구요!!
지는 뭐 마른줄아나




전 평소에 다이어트약은 알아본적 없어서
이쪽에 빠삭한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요즘엔 이지컷이라고 삼성제약에서
나온게 효과좋다네요

평소에는 살뺀다고 굶기만 해봤지
운동이며 방법은 잘 모르는데
다이어트약 시작하면 목표몸무게까지
빼는 그때까지 도와준단 그말에 혹함..
아 팔랑귀.. 그래도 효과만 믿고 시작ㅋㅋㅋ




다이어트약 신청하고 난 뒤부터는
플래너언니랑 맨날 연락하면서 삼시세끼
보고하고 알려주는 방법대로 따라하기만 했는데
일주일만에 4kg 빠졌더라구요 ㅋㅋ
원래 의심병 진짜 심한데 다이어트약 효과본 그순간부터
이지컷 전도사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효과를 눈으로 보고 난 뒤부터는
어떤걸 먹든 플래너언니한테 다 보고하다보니까
찔려서 식욕억제도 자동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을 해본다고
시도는 해봤지만 작심삼일
하.. 나란여자
결국 운동은 커녕 평소 열심히
걸어다니는것도 운동이라죠?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게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하니까
걸어다니기만 해도 운동효과 짱짱
2주차에는 7kg까지 빠져서 행복감을 맘껏 느꼈답니당




이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생샷 ㅋㅋ
제 평생에 이렇게 말라본건 처음이라 자랑하고 싶어서..
친구한테 다이어트약 알아본게
인생 터닝포인트네요 ㅋㅋㅋㅋㅋ

남들 다 다이어트하고 나면 세상이 달라진다더니
사람들이 저 대하는 태도가 다른게 느껴져요
저 살뺀거보고 남자친구도 자극받은건지
저한테 다이어트약 자기껏도 신청해달라고 하더라구요
나한테 뭐라한게 언젠데!!

그래도 전 한달만에 11kg까지 빼서 만족해요 ㅋㅋ
혼자서 했으면 절때 못했을텐데
역시 이런건 전문가 도움받는게 좋은듯..
저한테 쪽지로 물어보시는데 바로바로 확인을 못해서
제가 이지컷 알아본데 긁어왔으니까
클릭해서 신청하시면 된대요~
그럼 전 이만
다이어터 동지여러분 같이 힘내요!!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