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요요없는 다이어트방법 공유해요! 본문

◎다이어트후기

요요없는 다이어트방법 공유해요!

쵸로로쵸파 2016. 5. 11. 18:56

요요없는 다이어트방법 공유해요!


이렇게 추운 겨울날씨에 전 오늘도 집에서 불타는 스트레칭을 하는중이에요
진짜 평생 처음으로 제일 적은 몸무게 유지중이라
이건 무조건 유지할려구 ㅋㅋ
2달 다이어트 끝나고도 가끔 이렇게 스트레칭 해줘요
진짜 딱 두달전만해도 친한 남자애들이 다 저보고
방에서 굴러다니는거 아니냐고..
부들부들
지들 얼굴이나 생각하고 놀려야지
여튼 화가나지만 그런 조롱덕분에
다이어트 의지 150% 충전하고 이지컷으로 성공한 방법 공유합니당 ㅋㅋ






우선 저도 다른분들처럼 다이어트 전 상태를 공유하자면
우선 키는 165에 몸무게 6x... 아무리 그래도
모두다 공유할거기 때문에 앞자리 숫자와 중후반..대라는것만 공유할게요 ㅋㅋ
그래도 뭐.. 다 예상은 가겠죠ㅠㅠ

여튼 남들이 보면 뭐 이정도가지고 뚱뚱하냐고 하겠지만
전 ㅎㅎ 상체비만이거든요 ㅋㅋ
뱃살때문에 바지를 제대로 입어본적이 없음
치마? 고무줄치마뿐
남들처럼 여성스러워 보일려고 앙고라 니트를 샀는데
ㅎㅎㅎㅎ
입자마자 엄마가 벗으라고..
무슨 커다란 동물 한마리가 집에 있는줄 알았다고 ㅋㅋㅋㅋ






진심으로 서러웠던 시절이네요
이러니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그 난리를 친거겠죠 ㅋㅋ
나름 친구들이랑 내기해서 몇키로 빼나 그런거 할땐
학교 운동장에서 운동도 해보고 굶어도 보고 했는데
다~~~~~~~~~~소용없어요
요요가 안 온적이 없어
역시 굶어서 빼는건 소용없..
그때 얻은 교훈은 딱 하나
돈을 들이더라도 요요없는 다이어트 확실한걸
알아봐야겠다..? 머릿속엔 그생각뿐이였어요 ㅋㅋㅋ





한참 최대 몸무게를 자랑할때가 바로 이사진
뭐 남들이 보기엔 별로 안쩌보인다 할 수도 있지만
제 니트핏을 보면 절때 그말 못하죠
애들도 하체만 보고는 요요없는 다이어트 굳이 왜찾아?
이러다가 상체보고 아.. 이럼
더열받게 ㅋㅋㅋㅋ 친구들아 그러지말자

그래도 그중에 딱 한명 착한친구A가 자기는 이지컷으로
뺐다고 여기는 각자 다이어트 플래너가 따로 붙어서
생활관리랑 식습관? 이런것도 조절해주고
처음에 해놓은 목표몸무게 뺄때까지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의심병 말기환자인 제가 이렇게 팔랑귀처럼 넘어간건..
그만큼 다급했기 때문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였다구요 ㅠㅠ
샤워하다 뱃살보면 진짜 임산부인줄...
남자친구도 저보고 배에 타이어 두른거 같다고
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의욕을 미친듯이 불러일으켜주는
주변인들이 있어서 살빼는게 가능했던걸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인증으로
그나마 자신있는 하체 공개샷이 먼저 ㅋㅋ
예전에도 그나마 하체가 말랐던편이지만
이렇게 앉았을때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있는건 처음..ㅋ
맨날 의자가 꽉차서 살을 도려내야 했었는데
저만 그랬던거 아니잖아요...?ㅋㅋ

사실 제 담당 플래너언니도 저 다루느라 힘드셨을텐데..
이제와 생각하면 진짜 그 언니덕분이 가장 큰듯
아무리 귀찮게 해도 진짜 친절하게 다알려주고 챙겨주고ㅠㅠ
언니 제가 은혜 갚으려고 이렇게 이지컷 후기도 남기잖아용





확실히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알아봤던거라
목표몸무게 달성한 이후에도 많아봐야 1-3kg정도만
왔다갔다 거리고 있어요 ㅋㅋ
뭐 물론 제가 가끔 집에서 스트레칭도 해주고 그래서도 있지만
그래도 진짜 이지컷 아니였음 이정도로 못뺐을거에요..





요즘엔 입고싶었던 핏 옷들을 다 입고 다니면서
될떄마다 친구한테 전신샷 찍어달라고 하니까 ㅋㅋㅋㅋ
귀찮다면서 그래도 다 찍어줌
착한 친구에요 사실 이친구도 저보고 이지컷 시작해서 하고 있거든요
싸게 사는 방법 공유해줬더니 그 이후부턴
이렇게 잘해주는중
세상은 기브앤테이크로 이루어지는거죠뭐

그래도 전 고마움을 잊지 않고자 이렇게 이지컷
다이어트방법 후기까지 공유했구용
이지컷 혜택 좀 받을 수 있는데 궁금해하실까봐
언니한테 주소도 받아왔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그럼 전 이만!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