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이지컷다이어트 딱 20kg 감량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이지컷다이어트 딱 20kg 감량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31. 18:45


이지컷다이어트 20kg 감량후기!




ㅠㅠ 진짜 올해 너무 더운 여름이네요

그래도 옷이라도 맘대로 입을 있어 다행이에요 

저는 11일에 정상몸무게만

도전해보자 싶어서 이지컷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아는 언니가 추천해준거라 믿고 시작했거든요 ㅎㅎㅎ

결과는  20kg감량 성공했네요~

비포에프터도..공개할게요




두둥!! 이건 작년 10월에 놀러간 강화도에서 찍은사진..ㅠㅠ

지금봐도 우울하기 짝이없어요

다이어트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계속 먹고 놀고.. 입으로만 다이어트했던 시절이에요 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이렇게 운명이다 싶었어요..

자포자기.. 하지만 이지컷 다이어트를 만나서 얼마나 다행인줄 몰라요ㅠㅠ




오랜만에 만난 언니가 소리소문없이 다이어트를 하고 빠져왔길래

물어봤더니 다이어트약을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너도 해보라며..ㅋㅋㅋㅋ

처음에 약먹기 무서웠기도 했고 효과없음 돈날리는구나 싶어서..

걱정도 많이 했는데.. 이지컷 다이어트가 가장 믿음직 스러웠던건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고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전문관리사 분이 저만의 체형과 체질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셨어요

좋았던건 다이어트약을 먹으면 요요가 온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이지컷은 유지관리프로그램으로 요요방지도 해주고

굶지않고 올바르게 빼는 운동습관을 잡아주더라구요 ㅎㅎㅎ




짜잔~~~!  20kg감량한 지금의 모습입니다!!

결국 성공해서 몸이 반토막이 났어요 ㅠㅠ 새로 태어난 느낌..

진짜 길거리 다닐때 몸이 가벼운것도 좋고

사람들의 대우도 달라진다는거...

그리고 다이어트 해서 입어야겠다고 생각한

옷스타일도 이젠 거침없이 입을 있어서 좋네요ㅠㅠ




저번주말에 친구랑 함께 데이또 하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

같이 친구는 제가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도 꾸준히 만났던 친구이기때문에..

살이 빠졌구나는 싶었지만 이렇게 많이 빠진줄은 몰랐다며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다리보이시나요..?

다이어트 전에는 절대 제가 가질수 없는 다리라고 생각했어요..ㅠㅠ




천연성분으로 만든 약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도 없었고

오히려 저처럼 과체중이신 분들은 좋은 다이어트약의 힘을 빌리면

지방을 감량할수있으니 오히려 건강에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지금 유지관리하면서 이지컷 하나씩 먹고 있는데 유지도 되지만

오히려 살이 조금씩 계속 빠지고있으니 ㅠㅠ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성공하니 자꾸 옷욕심이...ㅎㅎㅎㅎㅎㅎ

진짜 살뺄 계획 있는분들은 이지컷 다이어트 추천해드려요!

 

[이지컷 1:1 무료상담 신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