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66 → 44 변신 성공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66 → 44 변신 성공

쵸로로쵸파 2016. 8. 10. 10:58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66 → 44 변신 성공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란말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생겨난건지 ㅠㅠ

절 이렇게 괴롭힌걸까요

저도 정말 지금까지 안해본 다이어트라곤 없을정도로

미친듯이 했었는데 매번 요요만 오고 ㅠㅠ

그러다보니 살은 더찌고

진짜 스트레스만 받다가 이번에야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마지막으로 믿고 시작해서 드디어 빛을 봤네요






사실 지금 모습 보면 다들 저한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

왜 필요했냐 할정도로 옛날 모습이 상상이 안가는데 ㅋㅋ

사실... 전 상체 비만형이라고 해야하나

유독 뱃살이 많았어서 ㅠㅠ 바지 사이즈도 맘대로 못입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만 미친듯이 찾아보고 그럤는데

이제야 이지컷 도움받아서 66에서 44로 인생 드라마 한편 찍은 느낌이에요






사실 다들 그러잖아요 같은 사람이 있어도

이왕이면 예쁘고 날씬한 사람한테 더 호감가고

면접을 본다 하더라도 같은 스팩을 가진 사람이 있으면

더 호감가는 인상인 사람을 뽑게 되는게 현실이잖아요


그러다보니까 살찌고 나서부턴 외모자신감도 얼마나 떨어졌던지 ㅠㅠ

자존감까지 낮아졌던터라 문제가 진짜 컸네요


그래서 지금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물어보는 사람들한테

제가 도움받은 이지컷 열심히 알려주고 다녀요


저도 원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찾아보면서

보조제같은건 괜히 돈 버리는거 아니냐고 ㅠㅠ

그냥 운동이랑 식단조절해서 빼보겠다고 자신만만 하다가 ㅋㅋ

원푸드 실패하고 샐러드 다욧 실패하고..

요요로 살찌고 정신차려서 이지컷 신청했던건데

확실히 전문가가 도와주는게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이지컷은 담당자가 따로 붙어서 생활 패턴이나 식습관

다 따져서 저한테 맞는 방법을 알려주거든요 






거기다가 이지컷은 목표체중 달성할때까지

A/S식으로 해서 끝까지 책임진다?

이런게 있어가지고 한번 돈 쓰면 돈버린단 생각은 안드는거 같아요

어쨋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다 얻고

결과적으로 살도 다 뺄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






저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2달플랜 해서

총 14kg정도 뺐는데요

첫달에는 살빠지는것도 눈으로 보이고

일주일 단위로도 훅훅 빠지길래 엄청 신났었는데

두번째달엔 살짝 정체기도 오고 그래서 좀 힘들었던거 같아요 심적으로 ㅠㅠ


이럴때 저 담당해주던 플래너분이 안챙겨주셨으면

많이 힘들었을지도..ㅠ






그래도 이것저것 다 견디고 해내서

결국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까지

변신 제대로 했는데요


확실히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없었으면

전 어떻게 살았을지 ㅠㅠ

평생 예쁜 옷이라곤 입어보지도 못하면

억울할거 같잖아요 진짜


남들 다 인생샷 남길동안 난 그런거 한번도 못하고 ㅠㅠ






그래서 요즘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하기 전에

입고싶다고 찜해놨던 옷들 다 사들이고 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요즘 제일 부러웠던게 크롭탑이랑 슬림원피스..

뱃살 있으면 상상도 못하는 옷들

다 사서 입고다니고 ㅋㅋㅋ

친구들도 다 저보고 옷스타일 너무 바뀐거 아니냐고 하긴 하는데


이때 해보지 또 언제해보겠어요 ㅋㅋ






그나마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없었으면

전 이렇게 다닐 수도..ㅠㅠ

진짜 이지컷 알게된거에 얼마나 감사하는지 모를거에요 ㅋㅋ


주변에도 저처럼 의지 약하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모르는 사람들 있으면 전문가 도움 받을 수 있는

이지컷 무조건 추천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요요와서 고민한분들ㅠ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저랑 인생 역전해봐요 ㅎㅎ



[이지컷 상담하기]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