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식단 이렇게만 하면 돼!!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식단 이렇게만 하면 돼!!

쵸로로쵸파 2016. 8. 31. 18:22


다이어트식단 이렇게만 하면 !!




안녕하세요

제가 68kg에서 52kg까지뺀 인생담?이에요ㅎㅎ

아마 보시면 깜짝놀라실거에요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은 다이어트식단이지만

이제 당당하게

다이어트 성공한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어요




.. 솔직히 뚱뚱할 때는

사진을 거의 안찍어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 ~

그래서 뚱뚱해서 못찍었던 지난날

보상이라도 받듯이 

요새는 어딜가든 사진부터 찍어요




똑같은 청바지에 흰티라도 

이젠 입어도 이뻐요 ㅎㅎㅎ

 

저도 처음엔 힘들었어요

이것저것 따라서 다이어트식단을 짜봐도

몸에 안맞는거는 소용이 없더라구요

돈만 날리고..

식탐이 너무 많아서 굶는건 절대 노!

야근으로 야식도 어쩔수없이 먹게되고

그러고 바로 자는, 제 생활습관이 원인이였겠죠




그러다 이지컷다이어트를 알게됐어요

저도 처음엔 똑같은 보조식품 알았어요 

 

그러나 이지컷다이어트를 알아보고 난 후

전문가분과 상의를 하고

이지컷과 함께하는 다이어트식단을 짜게 되었어요

평소와 똑같이 밥을 먹되 

그 전에 이지컷을 먹어주고

밤에 먹는 음식은 

최대한 가볍게 먹고 소화시키고 자기!

이게 제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별거없죠?ㅋㅋㅋ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많지만

이지컷은 종류가 여러개에요

개개인의 생활습관따라 먹는게 달라요

그러니 1:1 맞춤형다이어트인거죠

전 이게 제일 좋았어요 

저만의 맞춤관리가 들어가주니까

다이어트식단도 지키기 쉬웠구요

드셔도 괜찮다는 말이 

얼마나 위로가 되던지 ㅎㅎㅎ




저는 두달동안 

다이어트식단 지키면서 

운동까지 조금 병행했어요 

그냥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 오르기 정도?

조금이라도 움직이시면 효과가 빨리 온다고 해서 ㅎㅎ

 

옆에서 힘을 주는 플래너분이 계시니까

다이어트도 힘나고 한결 나아지더라구요

 

그리고 목표달성을 못하거나

요요가 와도 A/S를 해주니까

진짜 제가 받는게 너무 많아요




일단 스트레스를 덜 받으니 좋아요

어느새 1 2주 다이어트식단대로 먹다보니

진짜 살이 빠지는 효과가ㅎㅎㅎ 대박

 

그래서 사놓고 못 입었던 그림의 떡들….

기분좋게 입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

무슨 옷이든지 자신있게 입고 다닐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살빼니까 특히 가족들이 좋아하고

친구들도 칭찬해주니 너무 좋네요 




이때까지 다이어트 실패하신분

이지컷다이어트로 

다이어트식단 짜서 드셔보세요 ㅎㅎ

결과가 제일 좋을거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b

 

후기 쓴 김에 

제가 알아본 곳 알려드릴게요

상담만 받아도 다르다는걸 느끼실거에요!

여름에 비키니 입어요 우리

 

 

(1:1 무료상담 신청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