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다이어트방법 13kg감량 리얼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방법 13kg감량 리얼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10. 18:01

다이어트방법 13kg감량 리얼후기!


안녕하세용~
제목 그대로 다이어트로 13kg 감량해서
방법이랑 정보 공유해드리려고 왔어요!ㅎㅎ





요즘같은 날엔 어디도 안나가고
계속 먹기만 하다 보니까 딱 살찌기
좋은 계절이잖아요! 저는 이럴 때 일수록
더 열심히 다이어트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약 한달동안 폭풍다이어트 했어요..ㅎㅎ

제 비법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을 거 같아서
이렇게 다이어트 후기까지 쓰게됐네용

그럼 후기 시작해볼게요! 





제 다이어트 전 사진 한 장 남은 거
겨우 찾았네요ㅋㅋ 아마 봄쯤이었던 거 같아요
제가 다이어트하게된 계기는
몇 달 전에 친구들이랑 바다 놀러 갔는데
저빼고 다들 비키니를.. 입더라구요..

저는 제 몸매 감추느라 아무리 더워도
긴 바지에 박스티 입었는데 친구들은
딱 달라붙는 민소매에 핫팬츠 입고 같이
다니니까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해지는 거 같았어요..





휴가 다녀오고 나서 집에서 다이어트 정보
긁어모아서 효과 좋다는 건 다해봤는데
5kg정도 빠지는가 싶더니 요요로 7~8kg씩 
더 찌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반포기 하고 있을 쯤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지컷다이어트 후기 발견하고
괜찮은 거 같아서 상담먼저 받아봤어요ㅋㅋ





다이어트 상담받고 인터넷에서 더
알아봤는데 알고 보니까 이게 오윤아씨 다이어트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다이어트 식품처럼
팔면 끝인 게 아니라 저만 관리해주시는
플래너분이 붙으셔서 1:1로 식단관리부터
생활습관까지 도와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서 매일 플래너 언니한테 
전화로 보고하니까 스스로도 먹는 
양을 줄이게 되더라구요
원래 운동은 전혀 안 했는데 밤에는 가볍게
집근처 나가서 산책도 해줬더니
더 빠르게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는데 갈수록 효과가 눈에 보이니까
끝날 때쯤엔 폭풍다이어트했네요ㅋㅋ
플래너언니가 목표 체중 달성할 때까지
도와주시고 요요와도 A/S처럼 다시 다이어트
시작할 수 있다고 하니까 마음도 더 편했던 거 같아요





저는 총 한달정도 하면서 13kg 빠졌는데
다른 후기 보니까 기본으로 10kg씩은 감량되셨더라구요
왜 진작 이걸 몰랐는지..ㅋㅋ

살 빠지고 나서 비키니 입을 날만 기다리고
있어용ㅋㅋ 저같이 2주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한테 이지컷 짱짱 추천할게요ㅎㅎ
플래너언니한테 후기 쓴다고 말했더니
이지컷 할인받는 링크 알려주더라구요ㅋㅋ
밑에 링크 남겨드리고 저는 후기 끝마칠게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