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연예인다이어트 13kg감량 후기! 본문

◎다이어트후기

연예인다이어트 13kg감량 후기!

쵸로로쵸파 2016. 8. 5. 14:37

연예인다이어트 13kg감량 후기!

 


 

 

요즘 연예인다이어트 뭐가 좋다~

하면 따라하기 급급한게 사실!!

어디서 그렇게 좋은정보 미리 아셔서

전파하시는지..신기해요ㅋㅋㅋ 상술인가..?

 

 


 

저도 연예인다이어트 많이 따라했는데

이번만큼 효과본건 진짜 리얼 처음이에요ㅋㅋ

최근까지 하던게 미란이언니 다이어트인데ㅋㅋ

2 ... ... 모르겠다^^

 안빠졌어^^ 심지어 쪘어^^

 


 

그래서 연예인다이어트

 요즘 홍진영다이어트가 엄청 뜨더라구요!!

 

연예인다이어트계의 센세이션이라길래

상담남겼는데 상담원 언니가 생각보다 자세하면서

꼼꼼하게 설명해줘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연예인다이어트로 홍진영씨도 드시던데..

하니까 다른연예인분들도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운동도 성격상 못하고 음식조절도 

맘대로 안된다고 하니까 상관없다고ㅋㅋㅋ 

과식하지말고 식사 후에 제품 꼬박 챙겨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용~!

 

 


 

그리고 목표체중은 처음에 5kg 쪄서 

원상복귀만 해도 감사할거 같아서 그렇게 잡았는데

그정도보다도 ~ 빠질꺼라길래

이왕하는거 목표체중 -10kg 잡고

열심히 먹었어요!!

 

 


 

연예인다이어트로 유명하다고 하지만

저는 2주만에 -10kg 가능해?? 라는 생각때문에

목표 몸무게는 골인해야겠어서

집앞에서 등산도 틈틈히 해줬어요 ㅋㅋㅋ

 


 

그리고 진짜 2주가 지난뒤 

몸무게가 -13kg 달성했어요ㅋㅋ

 

....

연예인다이어트계의 센세이션이라고 불릴만해!!

 


 

진짜 평소대로 먹었지만 양심상 먹는거

양만 조금 줄이고 3 챙겨먹었는데도

이렇게 빠지는거면 진짜 대박아닌가여?

 

연예인다이어트 이거 한번 해보니까

괜히 셀럽들이 하는 방법이 아니란걸 알았네여

 

이제 살안빠진다고 찡찡거리는 보면

진짜 답답해 할거 같아요ㅋㅋㅋ

 

연예인다이어트계의 센세이션



문의는 이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