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것만 따라하면 성공 본문

◎다이어트후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것만 따라하면 성공

쵸로로쵸파 2016. 8. 3. 17:52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것만 따라하면 성공



 


 

 

작년 여름까지만 해도

친구들이 월디페나 락페 가서 크롭탑이나

페스티벌룩으로 입은거 사진 올라오면 엄청 부러웠는데 ㅠㅠ

올해는 저도 완전 당당하게 ㅋㅋ

크롭티 하나 사서 입고 돌아다녔어요

원래 친구랑 트윈룩으로 입을라고 샀던건데

여튼 여름 내내 크롭티 열심히 입고 다니는중

 

원래 저처럼 뱃살 많은 사람들한텐 ㅠㅠ

짧은 크롭티 진짜 로망이잖아요

크롭티에 스키니나 짧은 반바지만 매치해도 너무 이쁨..

솔직히 패완몸이라는건 당연한 진리 아닌가요

 

 


 

 

작년 겨울까지만 해도 솔직히 몸무게 빼야하나 싶은 맘도 있었던게..

하도 계속 찌니까 의욕이 없달까

해봤자 소용도 없을꺼같고 ㅠ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며 뭐며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니까 의욕 제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도 거의 반포기 상태였다가

올해 25 되면서부터..

뭔가 여자들한텐 25살이 제일 예쁜나이라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관리 안하면 나중엔

살빼기 힘들어진다잖아요.. 그래서 진짜 돈들어도

무조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빼야겠다 싶었던거에요

 

 


 

 

사실 제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성공하고 나서야

얘기할 있는거지만 저도 그냥 식이요법이랑

헬스만 해선 안된다는거 알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많이 알아보면서

저랑 비슷한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는 신청해서 했던거에요ㅋㅋ

 

요즘에 다이어트 붐이라 그런건지 진짜 이름도 없는데서

별거 만들던데.. 솔직히 안에 어떤걸 넣었을지도 모르고

그건 못믿고 삼성제약에서 나온 이지컷으로 신청했어요

 

 


 

 

사실 돈낭비라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하면서

다이어트보조제 생각은 없었는데 ㅠㅠ

진짜 나혼자는 절떄 안되겠다 싶어서

도움 받아볼려구 찾아보니까

이지컷은 한번 신청하면 목표체중 될때까지 a/s식으로 끝까지

책임지고 빼준다고 하길래 돈은 안버리겠지 싶어서..ㅋㅋ

 

 


 

 

신청하고 상담받았는데 다이어트 플래너분이

되게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식습관이나 생활패턴같은것도 꼼꼼히 체크해서

저한테 맞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뽑아주신다고 해야하나??

따로 한개한개 설명해주니까 되게 편했어요 ㅋㅋ

사실 저혼자 할려면 답도 없는디..

여기선 이렇게 하면 된다 알려주니까

고민할 필요도 없구 따라만 하면 돼요~

 

 


 

 

저도 두달정도 해서 13kg정도 뺐어요

이것만으로도 기적이라고 보지만..ㅋㅋㅋ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허리둘레만 몇인치가 줄어든건지 ㅋㅋ

 

예전엔 상상도 못했던 h라인 스커트나

크롭티 입을 있다는게 기적인거죠

솔직히 이정도까지 있을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ㅠ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알려준 이지컷 플래너 언니한테 감사할따름..

 

 


 

 

이젠 뱃살 쪼금이라도 있으면 절때 입을 조차도 없다는

슬림원피스도 입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말라도 못입겠다 싶었던건데 내가 이런걸

입을 날이 올줄이야 ㅠㅠ

정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네요

 

제가 상담받았던 곳도 남겨놓을테니까

저처럼 단기간에 빨리 빼야한다 싶은 분들 참고하세요~

 


[이지컷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신청하기]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