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12kg 본문

◎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12kg

쵸로로쵸파 2016. 8. 3. 12:27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12kg




안녕하세요~ 올해는 왜이렇게 더운지 빨리 가을이 왔으면좋겠네요!

아마 다들 매년 다이어트로 고민이실텐데요!

저 역시도 32년살면서 다이어트 고민을 안해본적이 한번도 없었답니다..ㅎㅎ

그럼데 이번에 처음으로 단기간다이어트 성공적으로 했답니다^^

그럼 다이어트후기를 보여드릴테니 다들 긴장하시라~







이제까지 비키를 입었던 여름은 처음...이건 나의 인생샷!ㅋㅋ

제가 이렇게 단기간다이어트를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이제까지 살면서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정말 큰 효과를 못보고 대부분 요요현상이 일어났고

몸에 해를 끼치는 다이어트가 많기에 조심하셔야 하기때문이랍니다!ㅋ







단기간다이어트로 12kg감량 하고 무엇보다 행복한건

자신감이 생겼다는거에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옷을 살수있고

그옷이 내몸에 맞는다는게 얼마나 행복한일인지...

아시다 싶이 이쁜옷은 사이즈가 작다는거ㅠㅠ

가장 많이 시도했던 다이어트가 '굶기' 였는데

굶는것 만큼 미련한게 없다는것도 많이 느끼고

회사 생활하면서 체력이 생명인데 생활에 모든게 망가지더라구요..







한마디로 굶는건 정말 미련하고 좋지 못한 다이어트 방법중 하나라는점,

명심하세요!! 그리고 그 다음으로 많이했던 단기간다이어트가

바로 '식품'인데요. 안먹어본 다이어트 식품이 없을정도로

정~~말 많이 먹어봤지만 효과는 정말 꽝!


다이어트 제품도 시중에 너무 많아서 직접 먹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다는게 함정이긴하지만요..ㅎㅎ








이번에 제가 단기간다이어트 성공적으로 마친 이유가

단순 식품만 먹는것이 아니라 1:1맞춤 다이어트 플래너가 있다는점이에요!

보통 식품만 달랑 먹다보면 나의 식습관이나 다이어트식품을 먹는방식이

올바르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 플래너가 직접 상담 부터 진행까지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할 수 밖에없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회사 동료분들도 이번에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한거 보고

너도나도 하겠다고 난리네요..ㅋㅋ

살빼는건 나이가 적건 많건 상관없이 모든 여자들의 고민이 아닐까요?ㅋㅋ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요요현상이 올까 걱정하신다면!!

아주큰오산!!~~

다이어트플래너가 후 관리 까지 철저하게 해주기때문에

다시 요요현상이 올래야 올 수 가 없답니다..ㅋㅋ

살이 찌는건 먹어서가 아니라 나의 식습관 부터

생활습관 까지 모두 하나하나 알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이제야 알고 했다는게 후회스럽긴 하지만..

이제라도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했다는거에 

너무나도 만족하고 행복합니당..ㅋㅋ








나의 다이어트 스케줄표입니다!

주말에는 되도록이면 스트레스받지않게 쉬어가면서 하는게

중요하구요!! 단기간다이어트 이번기회에 성공하고 싶으시다면

이벤트중이라 서둘러 신청해서 많은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당^,.^

아래 배너 클릭하시고 신청하면 단기간다이어트 자세하게 상담받고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어요!! 그럼 다들 다이어트 성공적으로 해보세요!! 







클릭하셔서 이벤트신청 해보세요^^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