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재생크림추천 피부걱정해결 본문

◎알면좋은정보

재생크림추천 피부걱정해결

쵸로로쵸파 2017. 3. 13. 21:11


재생크림추천 피부걱정해결




여드름 때문에 피부가 손상이 많이 되어 있어서

아무 화장품이나 없는 피부가 되어 버렸어요.

이만큼 서글픈게 있나 싶었네요 ㅠㅠ

 

특히 이런 피부에는 재생크림을 써야 한다고 해서

재생크림추천 제품들을 알아보는데,

매일 로드샵 화장품을 쓰다보니 진짜

어떻게 구분해야 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블로그를 한참 찾다보니 재생크림추천 돌로미티 후기를

남긴 봤는데 제가 찾던 천연화장품이면서도 가격대도 그렇고

효과나 사용할 발림성을 자세히 남겨주셨기에

후기를 참고로 해서 저도 돌로미티로 재생크림추천 제품을

선택하여 2개월 정도 같아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케이스는 깔끔하고 단순해요.

그리고 사진으로 봤을 때는 크기가 작아보였는데

받아보고 나니까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통안에도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편히

맘껏 바를 있었던 가장 좋았던 부분이었어요.







돌로미티 재생크림추천 제품은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에

등재된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 돌로미티 지역에서 나오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국내에서 천연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정제수를 사용하는데,

돌로미티는 정제수가 아니라 돌로미티 지역에서 나오는

천연수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며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서 재생크림추천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유용하게 사용할 있지 않을까 싶어요.

 

돌로미티 지역에서 자라나는 추출된 성분들을 99%

사용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바를 때도 순하고

발림성도 좋지만 흡수가 정말 잘되는 화장품이에요.






 

저는 겨울부터 제품을 쓰기 시작을 했는데 재생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던 제품인데 수분감이 가득해서 그런지

건조하지 않고 각질 하나 없이 보낸 같아요.

 

그래서 재생크림추천으로도 괜찮지만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을듯 싶어요.







팔꿈치 같은데 건조함이 분들의 경우에는 팔꿈치에

사용해도 좋은게 보습감이 좋아서 바디에 바르더라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 바디에 바르면 양이 너무 헤퍼지는거라서 ㅎㅎㅎ

그냥 얼굴에 바르는게 좋은 걸로 결론 내렸어요 ㅋㅋ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돌로미티 재생크림추천제품은

직구로만 구입을 있어서 가격이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국내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할 있으니

온라인 몰에서 제품들 살피고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돌로미티 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