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기초화장품 성분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본문

◎알면좋은정보

기초화장품 성분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쵸로로쵸파 2017. 3. 13. 20:52


기초화장품 성분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게 기초화장인데요

20대 초반에는 기초화장품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냥 로션 하나만 쓰고 그랬는데

20대 후반이 되니깐 피부관리가 꼼꼼하게 필요 하겠더라구요

특히 기초화장품 중에서 아이크림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번에 성분 좋은 착한 제품을 알게됐어요 ^^





기초화장품 기초화장품


패키지도 정말 심플하고 모던해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제 취항저격

Made in 돌로미티 제품으로 이탈리아에서 독점수입되는

제품이라 아직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유럽에서 온 녀석이라 그런지 디자인도 심플하고

포장도 너무 이쁘네요^^







제가 이 제품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게 바로 성분이예요

요즘 성분 알려주는 어플이 있을 정도로

여성분들이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따지고 있는데

가장 먼저 화장품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가 돌로미티 지역의 청정수로 되어 있다는 거였어요!

알프스 산맥의 빙하수가 녹아내려 구성된 청정지역의

스프링워터로 만들어진 제품이니 성분은 더 말할 필요도 없더라구요





기초화장품 기초화장품 


같이 동봉된 카달로그를 봤는데

지금 사용하는 다른 제품들 다 쓰면

기초화장품은 다 사서 써보고 싶을 정도예요 ~

여기 화장품들의 성분 99%가 돌로미티 지역에서 자라나는

식물에서 추출된 천연성분이라서 이탈리아

보건부로부터 인증받은 인증서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을정도로

성분에서는 정말 빠지지 않는 것 같아요







아이크림은 다른 브랜드와 같이 용량이 큰편 은 아닌데요

30ml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따로 디자인이 맘에드는 빈 용기를 구입해서 샴푸나

바디제품들을 덜어 쓰는편인데요 이제품은 용기도 너무

맘에들어서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기초화장품 기초화장품 


저는 노래로 제목으로만 들었던 에델바이스가

피부에 이렇게 좋을 준 몰랐어요~

에델바이스가 강한 비바람을 견디고 자라나는 식물이라서

자색열기 높다고 하더라구요

그 에델바이스의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라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자생력을

높여주어서 안티에이징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얀색 크림 제형인데요

보통 기초화장품 사면 향이 좀 자극적인 제품이 있는데

예민한 눈 주변에 사용되는 만큼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순해서 좋은 것 같아요 ^^





기초화장품 기초화장품 


산뜻하게 발리지만 쫀쫀함도 있는 제품이 예요

또 금방 피부에 스며들어서

바르고 나서도 산뜻해서 여러 번 바른 느낌이 없어요

제가 20대 초반에 귀찮은 것도 있었지만 로션1개만 썻던게

화장품을 여러게 바르면 답답한 느낌이 강해서

하나만 바르곤 했는데 이런 기초화장품이라면

단계별로 챙겨서 발라도 가벼운 느낌일 것 같아요







그래도 주름이 생기기 전에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예요 ㅎ

눈 밑에 톡 톡 톡 저는 4번을 나눠 발라주는데

펌핑형 이라서 위생적이고 양조절도 쉬워서

저같이 아이크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한테 좋은 것 같아요





기초화장품 기초화장품 


눈 밑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되요~

저는 살짝 다크싸클이 있는 편인데

다크써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깐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기초화장품은 정말 생기기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꾸준히 관리해줘야 되는건데 제가 그걸 .. 이제서야 깨달았네요 ㅠ







눈밑이 촉촉해 진게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사용하면 쫀쫀하고 촉촉한게 느낌이 달라요 ㅎ

그 동안 기초화장을 너무 게을리 했었는데 이제라도 반성하고

성분 좋고 발림성 좋고 향까지 빠지지 않는 제품으로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

아침 저녁으로 꼼꼼하게 바르면서 쭉 관리해줘야겠어요

눈가에 주름은 생기기전에 관리 하는게 정답이 라는거

늦기 전에 저처럼 성분 좋은 제품으로

 기초화장으로 피부관리 꼭! 하세요


홈페이지 주소 남겨두고 갈테니 구경해보세요^^


[돌로미티 홈페이지]







Comments